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런던

영국 런던 여행 여자 혼자 런던야경 런던아이 보기 클리어!

by aahyeon 2017. 5. 28.
반응형


영국 런던 여행

여자 혼자 런던야경 런던아이
















런던브릿지에 이어 런던의 또다른 야경을 보기 위해서

다시 길을 나섰다!

여름에 유럽여행하면 진짜 야경보기 너무 힘들다...

해가 거의 8-9시 되야지지니까 ㅜㅜ 본격적으로 9-10시나 되야지

볼 수 있어서 너무 힘들었다...ㅋㅋㅋㅋ










런던은 워낙 안전하다고 느꼈고

실제로도 그래서 그런지 여자 혼자 야경보기 어렵지 않았다

런던아이보러 가면서 찍은 성당

이름은 모르겠담...ㅋㅋㅋ









이건 런던을 대표하는 건물 빅벤!

밤에보니까 확실히 더 예뻤다

야경보러 가면서 빅벤 사진 꼭 찍길!

진짜 너무 예뻤당 ㅋㅋㅋ

근데 근처에 관광객들도 있는데 노숙자들도 좀 있었음

살짝 조심해야할듯 ㅋㅋㅋ











빅벤 위에 있는 런던 영국 깃발

이 날 바람이 많이 불었는데 깃발 날리는게 꽤나 멋있었다 ㅋㅋㅋ











런던아이 야경을 보면서 유럽여행을 생각했다

솔직히 런던여행이 유럽여행의 딱 반절 기간이기도 했고

진짜 많은 생각을 하면서 런던아이 야경을 지켜본것 같다

그리고 런던에 한달 살고싶다는 생각도 해보고 ㅋㅋ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서 런던에서 야경보고 싶었는데

이렇게 버킷리스트 하나 클리어!


혼자서도 괜찮으니까 런던여행한다면 런던아이 야경은 꼭 보는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