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숙소

교토 숙소 추천 호스텔 하루야 테라스 후기

by aahyeon 2017. 7. 5.
반응형



교토 숙소 추천 

호스텔 하루야 테라스 후기














교토여행을 하면서 1박을 머물렀던

교토 숙소 호스텔 하루야 테라스!

원래 이 하루야 테라스가 여러곳 있는것 같은데

이곳이 평점이 높길래 이곳을 선택했다

장점도 있고 단점도 있는 곳이었음









일단 가격은 2만원 내외로 괜찮았고

숙소의 퀄리티는 딱 가격정도였지만

깔끔하고 매트리스가 푹신해서 그게 좋았다

화장실도 나름 넓고

다만 위치가 좀 애매했음

교토역에서는 엄청 가깝지만 교토에 관광지들쪽에서는 멀어서

특히 밤에 기온거리를 갈 사람들이라면

좀 불편할수도 있을것 같다

다만 버스정류장이 바로 근처에 있어서

버스타고 할땐 불편하진 않았다











내가 이 호스텔 하루야 테라스를 선택한건

이런 일본스러운 분위기가 있어서도 한몫했다

일본일본스러운 느낌의 숙소에서 머물고 싶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 호스텔 하루야 테라스가 딱 그런 느낌의 호스텔이었다

그리고 이 근처가 다 조용한 편이어서

잠잘때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다!













이 호스텔 하루야 테라스는 특이하게

숙소동하고 체크인하는 곳하고 2개의 건물을 운영하는데

이 체크인하는곳은 이렇게 책들을 읽을 수 있었다

안쪽에도 숙소가 있는것 같은데

거기는 도미토리는 아닌것 같았음 ㅋㅋ

혹시 이 교토 숙소에서 머물면서 시간이 된다면

책도 읽고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것도 좋을것 같다













매트리스는 푹신했고 안에 푹 들어가는 구조여서

편안하게 잘 수 있었다

또 커튼이 있어서 프라이버시도 보호되니까

그게 편했음!

생각보다 편리하게 콘센트도 머리맡에 있어서

충전하는것도 편리했다 ㅋㅋ

누워서 핸드폰하면서 쉬니까 진짜 여행하면서 즐거웠음 ㅋㅋ














개인 사물함이 있지만 1박이어서 사용하진 않았다

혹시라도 오래머문다면 여기에 화장품같은것 넣어두고 사용하면 될듯











화장실은 넓었다

샤워실은 협소하긴했는데

나와서 옷갈아입는 공간이 따로 있어서

편안하게 샤워할 수 있었다

덩치가 좀 크다보니 ㅠㅠ일본갈때마다 화장실이 중요한데

여기는 정말 편리하고 편안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












부엌은 작고 불도 한곳만 켤 수 있었다

냉장고는 작아서 음식보관에 용이해보이진 않았다 ㅜㅜ

뭐 해먹거나 하기보다는 그냥 사먹는게 나을듯

근처에 길하나만 건너면 세븐일레븐이 있어서

그냥 간단한거 사먹는게 나을것 같다







분위기도 가격도 만족스러웠지만

위치가 다소 불만족이었다 ㅜㅜ

위치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기온쪽이나 좀 더 나은쪽도 좋을듯

교토역에서 가까운걸 선호한다면 이곳도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