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런던

영국 런던 여행 런던 캐스키드슨 Cath Kidston 에서 구경!

by aahyeon 2017. 6. 11.
반응형


영국 런던 여행 

런던 캐스키드슨












영국 런던을 대표하는 아기자기한 브랜드의 대명사 캐스키드슨!

런던까지 갔는데 안가볼 수 없어서

바로 다녀왔다!

원래 이런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좋아했는데 이번에 가서

홀라당 반해버렸음 ㅋㅋㅋ

진짜 디자인 귀엽고 예쁜게 많아서

아기자기한 디자인을 좋아했다면 이 런던 캐스키드슨 스토어 추천이다!










차의 나라 영국이어서 그런지

머그컵 디자인들이 엄청 다양했다 ㅋㅋ

귀여운 머그컵들도 있고

우리나라 캐스키드슨 제품들에 비해서 가격도 적당해서

만약 캐스키드슨를 좋아해 구매하고 싶다면

런던에서 구매하는것도 나쁘지 않아 보였다 ㅋㅋㅋ










귀여운 주방용품들도 가득~

캐스키드슨 특유의 패턴이 담긴 앞치마들이 많았는데

하나같이 다 예뻐서 자취했다면 하나 구매해왔을것 같다 ㅋㅋ

디자인 패턴이 다 맘에 들었음 ㅋㅋㅋ












그 외에도 향수나 핸드크림들도 판매하고 있었다

향수 향이 다 여자여자한 향이어서 너무 좋았음 ㅋㅋㅋ

취향저격 향들이 많아서 몇개나 구매하고 싶었지만

돈이 없어서.... 패스했다 ㅋㅋㅋ

돈있엇으면 잔뜩 구매했을듯












벽에 디자인들도 특이했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건 뭘 의미하는걸까 ㅋㅋㅋ

찻잔들은 다 이뻐보였음 ㅋㅋ












시장바구니 스타일의 편안한 백들도 있었다

여행다닐때 이런거 하나 있으면 좋겠다 싶은 백이었음 ㅋㅋ

하나 구매해올껄 아쉽아쉽당

런던에 다시 갈 이유가 생긴것인가 ㅋㅋㅋㅋㅋ










가방들도 너무 맘에 들었다 ㅜㅜ

특히 밑에 있는 사각형 모양의 가방이 딱 맘에 들어서

색상도 보고 계속 만져봤는데 가격이 만만치 않았다....ㅋㅋㅋ

이제 돈버니까 런던여행가서 캐스키드슨 스토어 간다면 꼭 사야지




혹시라도 귀여운 디자인을 좋아한다면

런던 여행갈 때 캐스키드슨 스토어 꼭 들러보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