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런던

혼자 런던 여행 닐스야드 neal's yard 진짜 예쁘다

by aahyeon 2017. 6. 17.
반응형



혼자 런던 여행

닐스야드 neal's yard















요정의 거리인가 엄청 예쁜 거리로 유명한

런던 닐스야드 neal's yard에 다녀왔다!

거리가 엄청 예쁘다길래 기대하고 갔는데

예쁘긴 진짜 예뻤다!

근데 ㅋㅋ 저 길이가 끝임...

너무 작아서 좀 아쉬웠다 ㅜㅜ ㅋㅋ

여기는 그리고 유기농이나 자연식으로 된 음식들이나

화장품들을 판매하고 있었다

요기서 판매하는 어떤 화장품 브랜드 엄청 유명했음!

대신 비싸다 ㅋㅋㅋㅋ









이 건물들이 진짜 너무 이뻤다 ㅜㅜ

솔직히 영국은 한두톤으로 건물들이 있는데

이 거리는 알록달록

동화속 삽화같은 느낌으로 되어있었다!

런던 닐스야드 여기서 사진도 많이 찍더라 ㅋㅋㅋ









많은 사람들이 레스토랑에서 밥을 먹고있엇당

밥이 아니더라도 커피나 와인한잔씩 하고 있었는데

나도 한잔하고 싶었다 ㅋㅋㅋㅋ

나중에 여유 있게 다시 런던에 간다면 닐스야드에서 한끼나

한잔해야겠음 ㅋㅋㅋ




아기자기한 곳을 좋아하거나

런던에서 예쁜 사진을 남기고 싶다면

닐스야드 neal's yard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