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런던

영국 런던 여행 코벤트가든에서 즐거운 시간을~ 여기 너무 좋다

by aahyeon 2017. 6. 19.
반응형



영국 런던 여행 

코벤트가든















영국 런던 여행지중에 많은 사람들이

아기자기함과 다양한 샵이 있어서 볼거리가 많은 곳으로 꼽는

코벤트가든에 다녀왔다!

이 런던 코벤트 가든이 특이한게 진짜 아기자기한 샵들이 많아서

그게 너무 좋았음ㅋㅋㅋ

좀 특이한점은 이 코벤트 가든에는 개인 프리마켓처럼 판매하는 사람도 있고

큰 시장처럼 된 마켓도 있어서 구경하는데 재미있었다 ㅋㅋ












여기 티와 관련된 가게가 있는데

진짜 없는게 없을정도로 좋았음

안에서 사진을 못찍게하는 편이고 사람들도 많아서

사진은 이거 단 한장 ㅋㅋ

주전자가 너무나도 예뻐서 가져오고 싶었는데

스페인 여행이 엄청 오래 남아있어서 ㅜㅜ 아쉽게도 패스

아 이래서 런던하고 파리는 여행 다시가야하것 같다 ㅋㅋ

특히 런던은 너무 좋아서 진짜 다시가고싶음 ㅋㅋ













그리고 인형들이나 아기자기한 제품을 판매하는 곳도 있었다

인형들이 너무 귀여워서 사진찍었음 ㅋㅋ

피터래빗 인형이었는데 텍스처도 좋고 디자인도 예뻐서

이런건 기념품이나 선물용도로 사도 될 것 같다 ㅋㅋ

물론 좀 비싸긴함 ㅋㅋㅋ










코벤튼가든을 둘러보다가

애기가 투슬리스 인형을 들고가길래 귀여워서 ㅋㅋㅋ

그거 나도 집에 있다!!!!!ㅋㅋㅋㅋ











엄청난게 있는 곳은 아니었지만

구경하는데 진짜 재미있었다 ㅋㅋ

그래서 혹시라도 런던여행을 간다면 코벤트 가든은 한번 가보라고 하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