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혼자 뉴질랜드 여행 남섬여행하면서 꼭 봐야할 푸카키호수!

by aahyeon 2017. 6. 14.
반응형


혼자 뉴질랜드 여행 

뉴질랜드 남섬여행 꼭 봐야할 푸카키호수














테카포 호수에서 편안하게 잘 쉬다가

뉴질랜드 여행의 마지막 도착지인 퀸즈타운으로 고고씽했다

이동수단은 인터시티버스였는데

진짜 여행자들을 위한 버스였음 ㅋㅋ 너무 편리했다

같은 방을 사용하던 대만친구랑 같은 시간의 버스여서 ㅋㅋ

같이 퀸즈타운까지 수다떨면서 갔다 ㅋㅋ












인터시티버스를 타고 레이크 테카포에서 퀸즈타운으로 갈때

푸카키호수를 들리는데

여기 진짜 너무너무 좋다 ㅜㅜ

나도 여기 와보고싶어서 여러가지 방법을 알아봤는데

인터시티버스로는 시간이 안되서

그냥 포기했었는데 ㅋㅋㅋ 이렇게 가다가 들러서 너무 좋았음











그리고 내가 만난 뉴질랜드 푸카키호수

아 미쳤다 ㅜㅜ 이거 실화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물색상이 딱 에메랄드, 민트색이었다

햇살에 비춰서 반짝거리는데 무슨 보석이 반짝거리는줄 ㅋㅋㅋ












너무 예뻐서 ㅜㅜ 들어가보고 싶었다

호수라 짠내도 안날 것 같고 ㅋㅋ 딱 좋을것 같았는데

아쉽게도 20정도밖에 시간이 없어서ㅜㅜ

뉴질랜드 푸카키호수에서 카누도 타고 여러가지 하는것 같았다

그리고 근처 연어 농장이 있어서 연어를 팔기도 했음 










못오는게 너무 후회스러울 정도로 너무 좋았다

나중에 뉴질랜드 남섬 여행온다면

푸카키호수에서면 2박할듯 ㅋㅋㅋㅋ

뉴질랜드 여행 일정 짤때 푸카키호수는 꼭 넣으라고 하고 싶당











너무 예뻤던 푸카키호수

진짜 ㅜㅜ 이건 눈으로 봐야한다 ㅋㅋㅋ

뉴질랜드 여행을 간다면 꼭 놓치지 말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