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뉴질랜드 남섬 여행 크라이스트처치 근교 여행 아카로아를 돌아보자~

by aahyeon 2017. 5. 31.
반응형


뉴질랜드 남섬 여행

크라이스트처치 근교 여행 아카로아












크라이스트처치 근교 아카로아 여행!

아카로아 맛집에서 배부르게 먹고

본격적으로 아카로아를 둘러보기 시작했다 ㅋㅋㅋ

돌고래 투어의 경우 타이밍이 중요하다고해서

그건 안보고 그냥 주변에 아카로아를 둘러보기로했당ㅋㅋ












기념품가게들도 있었는데 이상하게 돌을 판매하는게 많았다

무슨 탄생석같이 무슨무슨돌, 어느 모양의 돌해서 있는데

의외로 그런 샵들이 많아서 놀랐음 ㅋㅋㅋ

구매하는 사람들도 있는것 같다

물론 신기한것들도 많았음 ㅋㅋ










의미나 뜻을 갖고 있는 돌도 있고

고기모양의 돌도 있었다 ㅋㅋ

삼겹살 모양으로 된 돌도 있었는데 무척 탐났음...ㅋㅋㅋ











날씨가 무척이나 좋아서

선글라스가 필요한 날이었다 ㅋㅋㅋ

엄청 눈부셔서 나도 가져온 선글라스 쓰고다니고 ㅋㅋ

근데 확실히 빛이 좋아서 그런지 아카로아 바다 자체는 참 예뻤다











그리고 기념품샵에 들러서 기념품도 사고~

자석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샀다 ㅜㅜ

아카로아에서만 판매하고 있었음!!!

완전 너무 예뻐서 맘에드는걸로 두개나 구매했는데

진짜...너무 만족스럽다 ㅋㅋㅋ

혹시라도 아카로아 간다면 이 마그넷 기념품은 꼭 구매하길!!!












그 외에도 크리아스트처치 근교 아카로아에

이런 공방들이 의외로 많았다

미술작품을 만들어서 파는 사람들이 많았는데

예쁜만큼 비쌌다...ㅋㅋㅋㅋ












아무래도 바닷가 근처여서 그런지 

이런 조개껍질도 팔고 있었다 ㅋㅋ

전복 껍데기가 엄청 크고 안에 색도 예뻐서 신기했다











아카로아 지역은 뉴질랜드 이주민들이 들어올 때

프랑스인들이 주로 거주했던 곳이라고 한다

그래서 그런지 프랑스 국기를 여러곳에서 만나볼 수 있음 ㅋㅋㅋ

엄청 큰 국기가 펄럭이고 있어서 하나 찍어보고~









그리고 아카로아 현지민인지 모르겠지만

가족단위로 수영하는 사람들이 참 많이 있었다

흐엉 ㅜㅜ 나도 수영하고 싶었는데 옷이 없어서 참았음..

혹시 아카로아 근교 여행간다면 수영복이나 수영할 수 있는 것들을

챙기는것도 좋을것 같다!

의외로 반나절이 은근 김ㅋㅋㅋ










멀리서 유명하다는 전망대? 같은 것도 있어서 바라보고 ㅋㅋ

사진찍는걸 본 아이들이 포즈도 취해주고 진짜 재미있게 놀았다 ㅋㅋ

그리고 버스타는 곳으로 다시 돌아와서

벤치에 앉아 노래도 듣고 한적하게 몇 줄 끄적이다가

다시 크라이스트처치로 돌아왔다!


아카로아 근교 여행은 진짜 만족스러웠다!

혹시라도 크라이스트처치에서 근교 여행지를 고민한다면

아카로아 진짜 추천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