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뉴질랜드 남섬 여행 테카포호수 선한목자교회와 양치기 개 동상!

by aahyeon 2017. 6. 4.
반응형


뉴질랜드 남섬 여행 테카포호수 

선한목자교회와 양치기 개 동상
















뉴질랜드 남섬 여행을 하면서 제일 좋았던 곳이 어디냐고 물어보면

당연히 테카포호수를 꼽을 것 같다

진짜 힐링을 원하고, 예쁜 풍경을 만나고 싶다면

뉴질랜드 테카포 호수로 가야한다 ㅋㅋㅋ

물 색상이 미쳤음 ㅋㅋㅋㅋㅋ











여기 테카포호수에 피는 꽃이 있다고해서 기대했는데

이건 화려할때 이쁜 꽃인듯 ㅋㅋ

화려할 시즌 비슷하게 왔는데도 아쉽게 풍성한 꽃을 못봤다 ㅜㅜ











테카포호수하면 선한목자교회가 유명하다!

밤에 별을 보는 장소로도 유명하고

유일하게 있는 테카포 관광지여서 ㅋㅋ

나도 짐을 놓고 슬슬 걸어가보았다~

테카포호수가 워낙 작아서 걸어서 다니기 충분했음












다리를 건너가야 선한목자교회도 있고 양치기 개 동상도 있고한데

이 다리가 좀 무섭다 ㅋㅋㅋ

바람불면 조금 흔들거림...ㅋㅋㅋ

밤에 건너는데도 무서웠당












그리고 정말 신기했던 물색상!

진짜 이게 정말 보이는게 맞는건가 싶을정도로

정말 물 색상이 너무나도 예뻤다 ㅜㅜ

그리고 물이 호수랑 강이랑 색상이 틀려서 신기했다 ㅋㅋ

진짜 민트색상하고 에메랄드 색상이어서 진짜 신기했다

이건 눈으로 직접 봐야함 ㅋㅋㅋ









선한목자교회의 경우 정말 교회여서

안쪽으로 들어가는건 물어보고 들어가는게 좋고

또 조용하게 들어가야한다

진짜 기도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최대한 조용하게 들어가서 구경하고 나왔음

사실 구경할건 거의 없고 자그마한 교회라고 생각하면 될듯

안에 십자가도 있고 조용한게 정말 종교적인 곳이란 생각이 들었다 ㅋㅋ













그리고 근처에 있는 양치기 동상도 보고 왔음!!!

그냥 동상이다...ㅋㅋㅋ

솔직히 이 뉴질랜드 남섬 테카포 호수는

볼만한 관광지는 많지 않고 ㅋㅋ

밤에 별이 쏟아지는 그 광경과

아름다운 호수를 보는게 제일 큰 묘미일것 같다

진짜 ㅜㅜ 저 두 환경으로만으로도 정말 최고였다..

그래서 뉴질랜드 여행 간다면 테카포 호수 꼭 가야함













진짜 좋았던 테카포 호수

저녁을 간단하게 해먹고 별을 보기 위해서 기다리다가

방에 있는 언니들하고 함께 나갔다!!


아 진짜 다시 사진봐도 최고였음 ㅋㅋㅋ

나중에 뉴질랜드 혹은 호주 여행간다면

뉴질랜드 남섬 여행만 가고싶다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