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파리

프랑스 파리여행 루브르 박물관 미술관쪽 2탄!!!!

by aahyeon 2017. 6. 15.
반응형


프랑스 파리여행

루브르 박물관 미술관
















루브르 박물관에 이런곳이 있다니!싶었던

화려한 궁전같았던 공간

무슨 성을 개조해서 만들었다고 들었는데

확실히 정말 멋진 장소들이 있었다

이 공간에는 왕관이나 왕가가 사용했던 물건들이

전시되어 있었음 ㅋㅋㅋ










루브르 박물관 이 가운데방 벽에 있는 그림들도 예쁘고

아마도 신화나 뭔가 상징성을 띄고 있는것 같은데

가이드가 이 벽면의 그림까지는 케어 안해줬다 ㅋㅋㅋ

그간의 미술적 지식을 총동원하여서 보는게 좋을듯









왕관도 진짜 이쁘고 ㅜㅜ

아니 왜 사람들이 왕관을 좋아하나 했는데

이렇게 예쁘니까 좋아하는듯 ㅋㅋㅋㅋ










그리고 루브르 박물관 미술관으로 

도착하자마자 눈길을 사로잡은건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작품

구도가 참 안정적이고 과학적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렇게 그리려면 정말 타고나는게 답일듯

천재는 천재였던것 같다 ㅜㅜ











루브르 박물관에서 아마도 제일 인기가 많을것 같은 장소는

바로 이곳이다 ㅋㅋㅋㅋ

사람들이 엄청나게 모여있고

안전요원들도 엄청 배치되어 안전사고에 유의하는 모습이었다 ㅋㅋ












바로 모나리자 앞이었다 ㅋㅋ

유리벽으로 있고, 또 거리를 유지하면서 봐야해서

정말 먼발치에서 아 이게 모나리자 형태구나 ㅋㅋ 이정도로 볼 수 있었음

안전 유의도 있지만 이런 명작을 가까이서 못보다니ㅜㅜ

심지어 이거 그 막는 라인 맨앞에 서서 줌으로 당겨 찍은거다 ㅋㅋㅋ

절대 맨눈으로 이정도로 볼 수 없음

뭐가 위대하고 오묘한 느낌이 드는 미소인지 1도 알 수 없었음

계속 보는건 아닌것 같아 사진찍고 바로 이동했다

하도 밀고 ㅋㅋㅋ 난리나서 오래 있을수도 없었음 ㅋㅋㅋ











그리고 또 유명한 프랑스 대혁명 작품!

이거 보고 처음에는 충격이었던게

내가 알던 그 색감하고 거리가 멀었다

세월이 흐르면서 색이 바랜것 같은데

엄청 흐릿한 색감을 가지고 있었음 ㅋㅋㅋ

마치 내가 아는 프랑스 대혁명은 1080p의 화질이라면

현장에서 본 작품의 느낌은 360p, 480p느낌 ㅋㅋㅋ

그래도 작품의 역동성은 살아있는것 같았다












그리고 이건 조세핀 드 보아르네가 왕비가 되는 대관식을

남긴 작품인데 ㅋㅋㅋ

나폴레옹 키작은거 짠내 ㅋㅋㅋ

그래서 최대한 주변인들도 작게 그린것 같았다 ㅋㅋㅋㅋㅋ

그림은 역시 알고보면 볼수록 참 재미있는듯









미술관을 구경하고 또 이동하다보니

궁전에서 연회하거나 식사하는 룸들도 나왔다

정말 화려하고 ㅋㅋ

프랑스 왕궁이란 이런것인가~싶었음 ㅋㅋ

사람들도 사진찍고 아름답다고 느끼는것 같았다!




루브르 박물관도 이렇게 구경 끝

기념품샵에 가서 좀 구경하고

또 밖에 있는 기념품샵도 구경했다 ㅋㅋ

루브르 박물관 안에 있는 기념품샵하고 밖하고

물품들이 조금씩 다르니까

두곳 다 둘러보는게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