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ㄴ 파리

여자혼자 파리여행 파리 튈르리 정원 한바퀴 구경~

by aahyeon 2017. 6. 11.
반응형


여자혼자 파리여행

파리 튈르리 정원














파리여행을 하면서 튈르리 정원을 빼먹을 수 없어서

정원으로 향했다!

뭔가 정원이라고 하기에는 엄청 왕궁같고 그랬음 ㅋㅋㅋㅋ









넓은 분수대도 있었고 구경할 수 있었다

진짜 엄청나게 넓었음 ㅋㅋㅋ

하나에 다 담을 수가 없었다 ㅋㅋㅋ










뭔가 그냥 정원~이 아니라 엄청 잘 되어있는 정원 느낌이었다











진짜 파리 튈르리 정원은 커다랗고 사진찍기 좋은 ㅋㅋ

그런 정원의 느낌이었다

딱 잔디잔디하고 깔끔한 그런 곳이어서

내가 생각한 꽃이있고 이런것과는 많이 달랐음 ㅋㅋ

그래도 사진 찍을 포인트들은 많아서

파리여행한다면 들러보라고 추천하고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