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오사카

오사카여행 오사카갈때마다 찾아가는 겐로쿠스시 센니치마에점!

by aahyeon 2016. 10. 13.
반응형








오사카여행

겐로쿠스시 센니치마에점

















일본 오사카여행 가이드북에 나와있는 겐로쿠스시!

대부분 도톤보리나 오사카점이 나와있는데 개인적으로 센니치마에점이 나은것 같다

한국인 관광객은 간간히있고, 중국인관광객은 거의 없음 ㅋㅋ

그래서 사실 블로그도 안올리고 ㅠㅠ 나만 알려고 했는데 ㅠㅠ 시장스시 이후에 난리가 난것 같아서 추천한다











귀여운 간판!!

사실 여길 찾게 된 계기가 처음에 2015년 오사카여행을 갔을때 일본인한테 겐로쿠스시가 어디냐고 했더니

처음에 다들 못찾고 그런곳 없다고 하다가 어떤 여자분이 알려주셨다!

더군다나 ㅋㅋ 스시 1그릇 무료도 주셔서 ㅋㅋ 덕분에 푸짐하게 먹음

그 뒤로 오사카여행가면 무조건 여기 와서 초밥먹는다











한 접시당 보통 135엔 안밖이다

나름대로 퀄리티가 있고, 한국이랑 비슷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근데 복불복도 있음

우리나라 사람들이 좀 착각하는게 일본 스시는 안비릴것이라 생각하는 점이다

일본은 비린맛을 즐기기도 하고 그걸 신선도라고도 생각해서 진짜 비린 경우도 있다..ㅋㅋㅋ

그래서 안 비린 부위로 먹는걸 추천함!










2015년에 갔을때 한국인 아저씨가 우리를 보고 여길 어떻게 찾았냐고 ㅋㅋㅋ

자기 단골맛집인데 ㅋㅋㅋ 이러시면서 이거 먹어야한다고 스시 이것저것 알려주셨는데

하얀생선 위주였던걸로 기억한다

여행이란 참 신기한듯 ㅋㅋ 이런 인연도 만나고 ㅋㅋㅋ

겐로쿠스시 센니치마에점의 스시 퀄리티는 딱 가성비대비 괜찮다

근데 엄청난 맛집이고 그런건 아님

그냥 오사카점이나 도톤보리점보다 웨이팅이 없고 나름 친절하다는 점에서 여길 추천하는 바이다











겐로쿠스시 센니치마에점에서 항상 맛있게 먹는 연어초밥하고 연어양파초밥 ㅋㅋ

이거 두개는 정말 베스트셀러임 ㅠㅠ 너무 맛있다

이번에도 오사카여행가면 ㅋㅋ 꼭 다시 먹어볼 생각임!!

오사카여행가면 겐로쿠스시 센니치마에점,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