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뉴질랜드 남섬여행 퀸즈타운 맛집 퍼그베이커리 fergbaker

by aahyeon 2017. 7. 4.
반응형




뉴질랜드 남섬여행 퀸즈타운 맛집 

퍼그베이커리 fergbaker















퀸즈타운 맛집으로 퍼그버거가 유명하지만

퍼그버거 옆에 있는 퍼그베이커리 fergbaker도 유명해보였다!

둘 다 사람이 많아서 줄을 서서 들어가 먹어야하지만

둘 다 솔직히 맛있어 보였음 ㅋㅋ












아침에 빵을 구워서 사람들이 식사대용으로

많이들 구매해가는것 같았다

기본적인 빵들도 있고 샌드위치, 타르트 등

다양한 종류의 빵들이 있었다!











머핀도 있고 ㅋㅋ

이거 먹으면 한끼로도 충분할 것 같았음

솔직히 우리나라는 아직 빵을

식사대용보다는 간식개념으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 뉴질랜드 퀸즈타운에서는 한끼로 생각하는것 같았다











쿠키들도 있고 달달한 빵들도 있고

종류가 많아서 구경하는데도 재미가 있었다!

다만 카페나 빵집에서 볼 수 있는 조각케이크는 없었던것 같다

타르트처럼 파는 파이 종류는 있었는데

케이크는 없었던것 같음












타르트들이 진짜 맛있어보였다 ㅠㅠ

미니타르트인데 1개당 4달러이고 6개 사면 12유로로 해준다

6개 금방먹을 것 같은데 ㅋㅋ

타르트 구매한다면 6개 구매하는걸 추천한다












그외에도 정말 보기만해도 든든한 샌드위치나

미니버거 종류들도 많았다

가격대가 한끼랑 비슷하거나 조금 저렴한 정도였는데

하나같이 다 맛있어보여서 하나 먹어볼까도 했음 ㅋㅋ







버거를 먹고 배가 부른상태라 특별히 구매를 하지 않았지만

구경하는것만으로 기분이 좋았던

퀸즈타운 fergbaker 퍼그베이커리였다!

퍼그버거 간다면 이 베이커리도 구경해보는게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