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뉴질랜드

뉴질랜드 남섬 여행 파타고니아 patagonia 아이스크림 맛집

by aahyeon 2017. 7. 2.
반응형




뉴질랜드 남섬 여행 

퀸즈타운 아이스크림 맛집 파타고니아 patagonia
















뉴질랜드는 더워서 그런지 몰라도

아이스크림을 무척 많이 팔고 좋아하는것 같았다

퀸즈타운에도 아이스크림 맛집이 있길래

저녁먹고 디저트로 한번 들러보았음!

이름은 파타고니아 patagonia이었는데

진짜 인기가 많아보였다










파타고니아 patagonia에서는

스틱으로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도 있고

컵으로도 아이스크림을 먹을 수도 있었다

다는 컵으로 선택했음!

스틱은 기본맛을 선택하고 코팅 맛을 선택,

토핑이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서

자기 마음대로 만들어 먹는다고 생각하면 된다!

다만 비쌈ㅋㅋㅋㅋㅋㅋㅋㅋ











컵은 이렇게 고를 수 있다

상받은 맛들도 있고 기본적인 레몬샤벳이나

초콜렛 같은 맛들도 있었다

원하는 맛을 테스트해볼 수 있어서 궁금하면 테스팅 후 고르는게 좋다!










내가 먹은건 저 2012년 리워드를 받은

크림엔 카라멜맛의 아이스크림!

컵으로 받아서 숙소에서 먹었는데 맛있었다

근데 너무 달아서 먹으면 먹을수록 질리는 느낌이었다..

그래서 2가지맛으로 다른 맛이랑 먹으면 맛있을듯!








퀸즈타운을 여행한다면

아이스크림 맛집 파타고니아 patagonia에서

아이스크림 한번 먹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