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제주항공 블라디보스톡 취항 기념 항공권 프로모션 및 혜택!

by aahyeon 2017. 8. 10.
반응형



제주항공 블라디보스톡 취항 기념 항공권 프로모션 및 혜택











제주항공에서 블라디보스톡에 취항한다고한다

제주항공은 정말 LCC로의 저변을 넓히는것 같은 느낌이다

가격도 좀만 저렴하면 참 좋을텐데 ㅜㅜㅋㅋㅋ




제주항공 블라디보스톡은

일단 9-10월 출발하는 항공권은 오늘부터 예약 가능하다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도 하고 있고

또 신규회원의 경우 즉시할인도 해주기 때문에

여러모로 혜택을 볼 수 있는 것들이 있었다

또 리프레시 포인트로 적립되기도 하니까 멤버쉽에 도움이 되기도 하고











또 좋은게 제주항공 홈페이지를 보니까

맛집 할인이나 웰컴푸드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것들을

잘 정리해두어서 만약에 블라디보스톡으로 여행을 간다면

이 혜택들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면 좋을것 같았다

물론 잘 될까 싶은 부분도 있음 ㅋㅋㅋ

그냥 멤버쉽을 보여주면 된다고 하는데

그걸 음식점들이 다 알까 싶기도 하고 ㅋㅋㅋ









그 외에도 호텔 할인, 시티투어, 섬투어 할인 등등

다양한 할인들도 하고 있어서

블라디보스톡 여행 스케쥴을 계획한다면

이 할인들을 계획하면 좋을듯








그 외에도 사파리투어, 개썰매, 낚시 체험들도 할인하고 있으니까

잘 활용한다면 재미있는 블라디보스톡 여행이 될 것 같다

여름에 시원하게 가보고 싶었는데 ㅋㅋ

겨울에 가서 겨울을 만끽해야하나 고민고민이다 ㅋㅋ







아쉽게도 항공편은 월 수 금으로 있어서

여행일정에 맞게 예약하는게 좋을것 같다

2박 3일 아니면 4박 5일이 되어버리니까 ㅋㅋ 그게 좀 애매한듯




그래도 비싼 항공권 때문에 망설여졌는데

제주항공 찜특가를 잘 활용한다면

좋은 가격에 블라디보스톡 여행을 할 수 있을것 같아

기대가 되는 부분이기도 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