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내일투어 올림푸스와 함께 체코 모라비아 지역 체코 금까기가자!

by aahyeon 2017. 8. 2.
반응형



내일투어 올림푸스 체코 금까기 원정대

체코 모라비아 여행












내일투어에서

올림푸스와 함께 체코 금까기 원정대를 모집한다!

오는 13일까지 모집한다고 하니까

여행블로거라면 한번 도전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나는 네이버 블로그로 지원하긴했지만 ㅋㅋ

이곳에도 포스팅 또 해야지! 좋은 소식이니까!!









이번 내일투어 체코 금까기 원정대는

체코 모라비아 지역을 여행한다고 한다

아무래도 체코하면 유명한곳은

프라하랑, 플젠, 체스키 크롬로프 정도일것 같은데

이번에 모라비아 지역인 올로모우츠, 브르노, 미쿨로프,

크로메르지시, 레드니체-발티체 지역을 여행한다고한다

체코의 다른 지역도 궁금했는데 정말 좋은 기회인듯! 








이번 체코 모라비아 금까기는

일단 체코 왕복 항공권, 숙소, 체코 쿠폰북,

여행자보험 등등 각종 혜택이 있고

올림푸스 카메라를 대여받을 수 있다고 한다..

아 카메라가 제일탐남 ㅋㅋㅋㅋ

요새 카메라에 관심이 참 많은데 올림푸스 카메라도 사용해보고싶다








금까기 원정대 일정과 지원 방법

이벤트 소개, 원정대 도전 이유를 적어서

블로그, 페이스북 등의 개인 SNS에 올리고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꼼꼼하고 자세하게 적을 수록 당첨확률이 올라간다고 하니까

꼼꼼하게 포스팅하는게 좋을것 같다







원정대 미션은 좀 많으면 많고 적다면 적은데

블로그 미션 12개, 인스타그램 20개...

그리고 여행사진 100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흠 좀 많아보이긴하다

근데 주는 혜택이 그만큼 많으니까~

기브앤 테이크인듯

또 후기도 잘하면 카타르항공 전취항지 왕복 항공권을 준다고하니까

된다면 후기도 열심히 하는게 좋을듯ㅋㅋㅋ








올림푸스 제공 여행지 촬영 팁들

아 진짜 이번 유럽여행가서 정말정말 예쁜사진들

마구마구 찍어오고싶다 ㅜㅜ








내가 사용하고 싶은 올림푸스 카메라는

바로 PEN-F이다

일단 디자인이 아날로그적이라 취향저격이고

사진 ISO도 맘에 들고 

여러가지 기능들도 탐나서 꼭 사용해보고싶었는데

기회가 된다면, 당첨된다면 사용해보고싶다






그 외에도 참 궁금한 체코 모라비아 지역

레드니체-발티체 유네스코 지역의 경우

이번에 내일투어 금까기 원정대가 아니라도

나중에 체코여행하면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너무너무 예뻐서 진짜 궁금한 곳이다!








브루노는 야경이 예쁜 도시인듯

야경 사진 멋지게 한장 뽑아보고 싶은

체코 모라비아 지역이고,








체코 모라비아 레드니체-발티체 지역은

너무 예뻐서 진짜 사진 엄청 찍을듯 ㅋㅋㅋ

그리고 인생사진도 찍어오고싶다...

너무 예뻐서 여긴 삼각대 꼭 들고갈듯 ㅋㅋㅋ





혹시라도 여행을 좋아한다면

여행블로그를 운영중이라면

이번 내일투어X올림푸스 체코 금까기 원정대

꼭 지원해보길 바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