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여름 큐슈 여행을 생각한다면 티웨이 규슈 특가!

by aahyeon 2017. 7. 22.
반응형


티웨이 규슈 특가 이벤트











티웨이에서 8월부터 10월까지

규슈로 출발하는 노선에 한정하여

특가 프로모션을 한다고 한다

7월 24일 10시에 시작하고 7월 31일까지라고 함!

예매 당일 무료 취소가 가능하다고 하니까

나도 한번 도전해볼 생각임ㅋㅋㅋ









규슈 티웨이 초특가 항공권의 경우

후쿠오카, 사가, 오이타, 구마모토로 여행갈 수 있는데

후쿠오카의 경우 대구 출발 노선도 있다

다 편도 오만원 플러스마이너스라고 생각하면 될듯

근데 LCC 단독 노선이라고 되어있는데

진에어도 사가랑 오이타 가지 않나 ㅋㅋㅋㅋㅋㅋ

구마모토는 처음보긴하는것 같지만










만약에 이벤트 특가 좌석을 놓쳤다면

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있다

근데 이거 다운 가능한 시간도 정해져있고

선착순이라 후다닥 해야할듯








그 외에도 구마모토 노선을 선택하면

돌고래 크루즈나 맛집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돌고래 크루즈는 엔화로 표기되어 있으니까 확인해야한다









와이파이 도시락을 빌릴때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와이파이도시락은 와파 잘 터지는데

배터리 문제가 좀 있다고하니까 후기보고

맘에 들면 티웨이에서 예약 후 할인받으면 될듯






사가나 오이타, 구마모토 모두

완전 번화가 느낌은 아니어서

아마도 관광지가 많이 없을지도 모른다 ㅋㅋㅋ

진짜 힐링하러 가는거 아니면 좀 심심할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