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티웨이 2017-18 시즌 메가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떳다떳다!

by aahyeon 2017. 8. 17.
반응형


티웨이 2017-18 시즌 메가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티웨이에서 2017년 하반기, 그리고 2018년 상반기

메가 얼리버드 항공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한다

1년에 2번 열리는 이 메가 항공권 특가는

이번에 8월 21일부터 진행된다고 한다




아무래도 하루에, 동시에 여러 취항지를 하면

홈페이지가 마비 될 것 같아서인지

티웨이도 각각 다른 날에 취항지 세일을 한다








일단 티웨이항공 특전이라고 하는걸 보면 ㅋㅋㅋ

당일 취소 무료고 15kg까지 수화물이 무료다

또 신규회원이라면 2만원 즉시 할인이 된다고 한다

아쉽게도 나는 신규가 아니어서 혜택을 못받고...ㅋㅋㅋㅋ

그리고 포켓와이파이 1일 무료에 10%할인인데

이건 출국일이 오후 5시 이후일때 적용된다고 한다

혜택이 많은것 같은데 다 기준이 있어서...ㅋㅋㅋㅋ

잘 보고 혜택을 체크해야함








국내선은 8월 21일 10시에 오픈한다

제주노선을 얼리버드로 구매 가능하다고 보면 되는데

김포, 대구, 광주, 무안 출발이라고 한다

위에 나온 가겨은 편도 기준의 가격이다

그러니까 X2를해야 왕복임 ㅋㅋㅋㅋ







일본은 8월 22일 10시에 오픈하는데

후쿠오카, 오사카, 나리타, 오키나와, 삿포로가 이에 해당된다

개인적으로 후쿠오카 가고싶은데 어떻게 될지 모르겠음







중국과 동남아 라인은 23일 수요일 10시 오픈이다

취항지는 칭다오, 마카오, 송산, 호치민, 비엔티안, 방콕라인이다

방콕도 가고싶고 비엔티안도 가고싶고

호치민도 가고싶어서 참 고민이다....






대양주로는 사이판과 괌이 있었다

24일 목요일 10시에 오픈한다고 한다!








대구출발 국제선은 25일 금요일 10시에 오픈한다

대구에서 괌, 세부, 홍콩, 도쿄, 오사카, 타이페이, 후쿠오카 등등

엄청 다양한 취항지에 가고 있기 때문에

대구에 거주중이라면 이 특가를 노려봐도 좋을듯!





티웨이는... 삿포로 가면서 타봤는데

기체 케바케가 심해서 ㅜㅜ

정말 오래된 기체는 귀가 너무 아팠고

괜찮은 기체는 자리도 넓고 좋았다

정말 케바케이기 때문에 

티웨이 항공 괜찮으니 타세요!!!를 못하겠다...ㅋㅋㅋㅋㅋ

그래도 일본정도의 노선이라면 괜찮을지도~





https://goo.gl/EF2jrM



이번 티웨이항공 메가 얼리버드 특가에 관심이 있다면

위 링크를 클릭하면 홈페이지로 이동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