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하나투어 3일간 모바일 항공권 특가

by aahyeon 2017. 8. 23.
반응형


하나투어 3일간 모바일 항공권 특가










하나투어에서 3일간 항공권 세일을 한다고 한다

땡처리를 이용하고 싶은 분들,

늦게나마 휴가를 쓰셔야, 혹은 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항공권 특가이다!





아쉽게도 모바일 전용 특가라

모바일로 접속해야한다









여행지는 생각보다 다양하다

동남아, 일본, 대양주, 유럽 등등

다양한 취항지들을 할인하고 있어서

앞으로 하반기 여행 계획을 세운 사람들도

한번 둘러보면 좋을것 같다

보니까 기간이 12월까지인것들도 있어서










만약에 하나투어에서 항공권을 예약한다면

추가로 해외호텔이나 현지투어 할인도 받을 수 있다고한다

예약했거나, 예약한다면 꼭 확인해서

할인받는걸 추천한다









검색해서 나오는 요금은 할인이 반영된 요금이고

또 유류할증료와 제세공과금이 포함된

왕복 총액 운임이라고 한다

편도인지 왕복인지 고민하지 않아도 될듯










먼저 인기 노선인 일본의 경우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들이 참 많았다

에어서울의 항공권이 주로 나온것 같은데

유효기간이 짧다는게 좀 문제지만 ㅋㅋ

그래도 재빠르게 일본여행 다녀올 사람들에게는

엄청나게 좋은 특가인것 같다









요즘 자꾸 가고싶은 대만 ㅋㅋ

대만도 할인한다

근데 할인 조건이 있음

성인만 할인이 적용되고, 현대카드같이

특정카드로 결제해야하만 한다...ㅋㅋㅋ

그리고 저렴하다 싶으면 8월 31일까지의 항공권인 경우가 많아서

꼭 유효기간 확인하고 구매하는게 좋을듯










다시 가고싶은 뉴욕 노선도 할인중이다

보면 60만원대 구매가 가능한데

2명이상이고, 역시 특정 카드로 결제해야한다

2명 이상만 아니면 지를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서 여행 떠나느 사람들을 위한 프로모션도

꼭 진행되었으면 좋겠다 ㅜㅜ






http://mhanafreeair.hanatour.com/promotion/eventPromotionDetail?cc_cp=image&cc_kw=129777&eventCode=MB0614&eventCodeType=M 


그 외에도 다양한 항공권을 할인중이니까

혹시 관심있는 사람은 링크 클릭해서 접속하면 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