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삿포로

삿포로 오타루 여행 오타루 오르골당 가기 전 할인쿠폰 다운받으세요!

by aahyeon 2017. 8. 19.
반응형


삿포로 오타루 여행 

오타루 오르골당 할인쿠폰










오타루 오르골당을 소개하면서 

할인쿠폰을 함께 이야기했는데

이 할인쿠폰으로 최대 5%할인이 가능하고

또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고하니까

꼭 프린트해가길 바란다!





나도 프린트해가서 기념품이랑 5%할인 받았다 ㅎㅎ

5400엔 넘으면 합계로 최대 12% 할인이 가능하다고하니

오르골당에서 오르골을 살 생각이라면

이 쿠폰은 필수임!!










오타루 오르골당 할인쿠폰은 이렇게 생겼다

그냥 캡쳐해가면 할인만 받을 수 있고

쿠폰을 프린트해가면 기념품을 받을 수 있다 ㅋㅋ

기념품이 궁금해서 프린트해갔는데

별거...없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캡쳐해서 가도 괜찮을듯ㅋㅋ









나는 한번 구매해와서 크게 구매할것이 없었으나

처음 가는 사람이라면 한개정도는 구매하는것도 기념일것 같다

지금까지 오르골 고장난적 없이 잘 가지고 있으니까~





혹시라도 오타루 오르골당에 간다면

이 쿠폰 꼭 챙겨가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