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삿포로

삿포로 오타루 여행 사카이마치 거리 구경하기!

by aahyeon 2017. 8. 14.
반응형


삿포로 오타루 여행 

사카이마치 거리











오타루 운하를 보고

오타루 오르골당으로 향했다

그 사이에 사카이마치라는 거리가 있는데

이 거리에는 먹거리도 많고 구경거리도 많아서

구경하면서 천천히 걸어갔다

아무래도 오타루가 해산물이 유명해서 그런지

이 거리에도 카이센동을 파는 집들이 많았다







그리고 유바리 멜론을 파는 곳들도 참 많았음

생으로도 팔고 주스를 만들어서도 판매하고 있었다

한개 먹어볼까 했는데 500엔...ㅋㅋㅋㅋ

시장가서 사면 저것보다 큰걸 먹을 수 있다고해

패스하고 그냥 걸어갔다









오타루엔 오르골당이 유명하지만

사실 유리공예로도 유명하다고 한다

그래서 곳곳에 유리공방들, 유리로 된 제품을 파는 곳들이 참 많았다

문이나 창문에다 두면 소리가 나는

종처럼 생긴 유리들이 거리에 많아서

걸어다닐때마다 소리가 나는게 참 좋았다









그 외에도 과자 브랜드가 많았는데

오타루 사카이마치를 과자거리라고도 부른다고 한다 ㅋㅋ

이 이야기를 듣고 아 정말 딱 맞는 이야기다,라는 생각이 들었다

이 오타루 과자거리에는 대표적인 르타오도 있고

로카테이, 키타카로 등등 다양한 브랜드가 있었다

특히 르타오는 르타오 초콜렛이라고도 있고

르타오도 있고 르타오 카페도 있고 참 파생브랜드가 많아보였다









그리고 겨울에 와서 너무나도 맛있게 먹고 구매해갔던

키타카로 바움쿠헨도 있었다

일본사람들은 이 바움쿠헨을 참 좋아하는것 같았음 ㅋㅋ

편의점에서도 간단하게 찾아서 먹을 수 있으니까

확실히 그래도 편의점보다 이 키타카로 제품이 맛있었다

면세점에는 없는 브랜드이고 바움쿠헨을 찾기 힘드니까

오타루 여행을 왔다면 여기서 구매해가는게 좋을것 같다










그리고 드디어 오타루 오르골당에 도착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