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7 삿포로

삿포로 오타루 여행 오타루운하를 보러 갑니다~

by aahyeon 2017. 8. 13.
반응형


삿포로 오타루 여행

오타루운하












오타루의 대표적인 관광지

오타루운하로 고고씽했다

근데 겨울에도 와보고 여름에도 와본 결과

오타루는 겨울이 더 예쁜것 같다 ㅋㅋ

여름은 여름 나름대로의 매력이 있긴하지만

하얗게 눈이 쌓이고 강 언 그 모습은 겨울이 최고인듯!

그리고 야경이 예쁘다고 하니까

될 수 있으면 밤에가는것도 좋을것 같다




오타루 운하의 야경을 보고싶어서 여기서 1박하려고 했는데

안하길 잘한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






오타루에서 꼭 와야하는 곳이기도 하고

엄청 유명한 관광지여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 많았다 ㅋㅋ

사진찍을때 최대한 피사체가 안나오게하려고

엄청 노력했던것 같음...ㅋㅋ

자유여행으로 온 사람들, 단체관광사람들로

아주 정신이 없었다









옛날에는 오타루운하가 

여러가지 화물도 나르고 했다는데

지금은 아무래도 화물보다는

관광지로써 있는 느낌이었다

아무래도 화물이 오가던 곳이어서 그런지

큼지막한 회사들이 주변에 참 많았다










바로 옆에 안내데스크!

안에 들어가서 쉴 수 있고 여러가지 정보도 얻을 수 있어서 좋은곳이다




이렇게 오타루 운하를 보고

오타루 오르골당을 보러 시내로 향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