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구글 지도 공유

시애틀 여행 일정 및 코스, 구글지도로 간편하게 정리~

by aahyeon 2017. 8. 21.
반응형


시애틀 여행 일정 및 코스 구글지도











나의 마지막 미국 여행은 시애틀이었는데

집으로 간다!는 생각 때문이었는지 

시애틀 여행은 진짜 재미있게 했던것 같다

2박 3일이었나 엄청 짧게 있었는데

시애틀 자체가 좀 작고 관광지들이 많지 않아서인지

재미있게 다 돌아볼 수 있었다

호스텔 위치도 나름 한몫한듯









시애틀 관광지는 대부분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 모여있다

또 다운타운이라고 볼 수 있는

쇼핑 지역도 잘 모여있어서

놀때는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에서 놀고

쇼핑할때는 다운타운가서 하면 되니까 진짜 좋았다

뭔가 편리하게 잘 되어있는 편이었음 ㅋㅋ

다만 교통편은 살짝 헷갈렸다

표 사용이 좀 헷갈렸음 ㅋㅋ








내가 일단 주로 갔었던 여행지를 정리했는데

혹시라도 가고 싶은 곳이 있다면,

이 시애틀 여행 일정에서 몇군데 더 추가하면 될듯







다녀왔던곳들은 쇼핑지역 빼고는 다 리뷰해서

시애틀 카테고리에서 확인하면 될 것 같다!








분위기가 참 좋았던 시애틀!

나중에 간다면 조금 더 길게 가서

좀 더 다양한 곳들을 가보고싶다 ㅋㅋ

시애틀 여행 간다면 이 시애털 여행 일정 참고하면 될듯!





https://goo.gl/W5S3Kb


위 링크를 클릭하면 시애틀 일정이 담긴

구글지도가 열린다!

참고해서 여행일정 짜면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