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구글 지도 공유

뉴욕 여행 일정 및 코스 구글지도로 총정리! 덤보 포토존까지!

by aahyeon 2017. 8. 23.
반응형


뉴욕 여행 일정 및 코스

구글지도 총정리 

덤보 포토존 위치













뉴욕여행은 한 9일정도 한것 같은데

열심히 돌아다닌걸 합치면 7일도 안될듯ㅋㅋ

그래도 나름 가고싶은곳들은 대부분 다녀온것 같다

다음에 뉴욕가면 관광지보다는 살아보듯 여행할것 같은데

혹시라도 뉴욕 여행을 처음 가서

뭘 볼지, 어떻게 할지 모른다면

이 뉴욕 여행 일정 코스를 정리한 지도를 참고하면 될듯!







1,2,3일차로 표기하긴했지만

사실 비슷한 지역의 관광지를 다 찍어둔거라 ㅋㅋ

이대로 할 필요는 없고

빼거나 자기가 찾은 여행지를 추가해도 좋을것 같다

아무래도 여행가면 구글지도를 많이 사용해서 그런지

내지도 만들어두고 주소만 복붙해서 찾으면

정말 쉽게 관광지를 찾을 수 있었다








아무랟 7일정도의 일정을 다 찍어두다보니까

이렇게 관광지가 많아진것 같다 ㅋㅋ

물론 이건 계획단계의 뉴욕 여행 코스라

몇개는 빼먹기도했고 못간곳들도 있다!








그리고 뉴욕 브루클린 덤보지역에서

덤보 포토존이라 불리우는 이 스팟도 지도로 표시해두었다

아니 여기 찾기 더럽게 힘들다 ㅋㅋㅋㅋㅋㅋㅋ

뉴욕여행할때는 아예 구글지도에 표시되는지 몰라서

찾아 헤매다 실패했음...ㅋㅋㅋ

한 블로거가 주소 올려줬는데 그거 이상한 지도여서 엄청 헤맷다








이렇게 구글지도에 덤보 포토존 치니까 쉽게 나왔다 ㅋㅋ

아니 이렇게 쉽게 찾을 수 있다니...

진짜 구글지도 bbbb





https://goo.gl/rdfEq9



위 링크를 클릭하면 뉴욕 여행 일정 구글 지도가 뜬다!

지도 복사 후에 자유롭게 편집하면 되니까

혹시 여행간다면 이 여행일정 구글지도 추천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