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구글 지도 공유

오키나와 여행 일정 및 코스 구글지도로 총정리!

by aahyeon 2017. 8. 27.
반응형


오키나와 여행 일정 및 코스 구글지도 정리








오키나와 여행일정을 구글지도로 정리해보았다

아무래도 오키나와는 섬이 나름 크고

북섬쪽에 볼거리가 있고, 남섬엔 나하가 있어서

뭔가 이동거리가 어마어마해졌다 ㅋㅋㅋ




나는 당연히 뚜벅이 여행이었고

대부분 나하버스투어를 이용하거나

버스를 이용해서 다녀왔다

개인적으로 오키나와는 제주도랑 비슷한것 같다

차가 없으면 겁나 불편함ㅋㅋㅋㅋ

오키나와는 뚜벅이여행보다 

렌트 여행이 더 편리하고 좋을것 같다









일단 나하를 비롯해서

아메리칸 빌리지, 츄라우미, 만좌모 등등도 포함되어있다

아무래도 츄라우미 수족관이나 만좌모는

버스투어로 다녀온 곳이라 렌트가 아니면

저 일정을 지키지 않아도 될듯

또 그 외에 가면서 다른 일정을 추가해도 좋을것 같다








알찬 오키나와 4박 5일 일정 ㅋㅋㅋ

다녀와서보니까 딱 4박 5일 혹은 3박 4일이 알맞는것 같다

관광지만 돌아다니기엔 딱 좋은 여행 일정인듯








아메리칸 빌리지는 오키나와 중간쯤 위치하고 있다

나하에서 버스타고 1시간 좀 넘게 걸리는데

거리를 보니까 그렇게 걸리는게 이해가 간다...ㅋㅋㅋ

생각보다 나하에서 멀었구나

아마도 렌트해서 간다면 한 삼사십분 걸릴것 같다

다만 주차장이 좀 애매해서 무료나 유료 주차장이여도

돈을 많이 안내는지 확인하고 가는게 좋을듯









나하에 맛집들하고 내가 갔던 곳들을 모아두었다

원래 다이빙하러 섬도 가고 하려고 했는데

아쉽게 날씨가 안따라주어서 못갔음

기회가 된다면 섬에 가서 스노쿨링도 하고

고래를 보러 웨일 워칭을 가는것도 좋을것 같다







https://goo.gl/VzNMiG


위 링크를 클릭하면 구글지도를 열 수 있다

오키나와 여행 코스를 추가하거나 빼고 사용해서

좋은 오키나와 여행을 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