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아시아나 항공 할인 항공권 얼리버드 특가, 오즈드림페어 미쳤네

by aahyeon 2017. 9. 5.
반응형


아시아나 항공 할인 항공권 특가

오즈드림페어











아시아나 오즈 드림 페어는 말만들어봤는데

오늘 알림이 왔길래 한번 들어가보았다

근데 진짜 저렴해서 대박이라는 생각이었음 ㅋㅋ

솔직히 저가항공가격하고 비슷한 노선들도 있어서

저가항공 탈 바엔 아시아나 타는게 좋을것 같다




특히 대만, 오사카, 도쿄 등의 인기노선들은

진짜 이번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만 잘 활용하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서

혹시 미리미리 여행을 준비하는 스타일이라면

꼭 예매하는걸 추천한다!







먼저 나리타랑 오사카부터

물론 모든 시즌이 이 가격은 아니지만

진짜 가격생각하면 ㅋㅋ 저가항공만큼 저렴한것 같다

특가를 해도 수화물 추가하면 이정도니까

진짜 꽤 괜찮은 가격인것 같다

초특가라고 되어있는데 정말 아시아나 초특가 항공권 가격 느낌임ㅋㅋ






하와이나 시드니도 있다~

에어아시아에 비하면 솔직히 비싸다고 볼 수 있지만

아시아나 서비스를 생각하면

이정도 가격이면 진짜 괜찮겠다 싶다








중국 노선들도 저렴한것 같음

아시아나는 중국노선이 다양한것 같은데

중국으로 여행가거나 유학, 출장을 준비하다면

이번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얼리버드 항공권 특가, 추천한다







홍콩도 저렴하고 대만도 저렴한 편이다 ㅋㅋ

그리고 방콕은 크게 저렴하다는 느낌은 안드는데

저가항공 기준으로 하면 한 8-10만원차이가 있다

편안하게 가고싶다면 아시아나 얼리버드 항공권도 좋은 방법인듯

대만 너무 저렴해서 진심 갈까말까 고민중이다...

이 가격에 아시아나 항공이라면 항공권 지르는게 정상인데 ㅋㅋㅋ






그 외에도 파리랑 로마 등의 유럽 노선도

얼리버드 초특가 항공권 프로모션 중이다

물론 9월 11일까지니까

만약에 유럽여행 준비한다면 너무 고민하지말고 지르길 ㅋㅋㅋ






설마 진짜 안내한 가격대일까?싶어서

대만노선 들어가봤는데 진짜임ㅋㅋㅋㅋㅋㅋㅋㅋ

대만... 아시아나타고 다녀올까보다..

진짜 너무 저렴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ㅋㅋㅋ




물론 성수기 기간은 제외하지만

내년 여행을 생각한다면 3월까지니까

구입해둬도 좋을것 같다

특히 일본노선.. 진짜 저렴한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