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소한 여행정보

오사카 주유패스 정리, 새로 추가된 무료 이용 시설도~

by aahyeon 2017. 8. 28.
반응형


오사카 주유패스 정리

새로 추가된 무료 이용 시설










오사카 여행을 간다면 거의 필수로 준비하는 오사카주유패스!

1일권은 2500엔이고 2일권은 3300엔이라 

솔직히 생각하면 좀 비싼 편이긴 하다 

그래서 잘 활용 안하면 오히려 안 산 것만 못한데

 잘 활용할 수 있도록 오사카 주유패스로 갈 수 있는 

무료 시설들과 할인 시설들을 정리해보았다








이미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곳들은 많이 소문난 곳들도 있고 대부분 가는 루트들도 있어서 많이들 잘 알고 있겠지만, 새로 추가되거나 한국에는 잘 안알려진 것들도 있어서 잘 안알려진 시설물들, 그리고 새로 추가된 시설물들 위주로 정리해보았다~

그 외에 무료 사용 시설물들이 궁금하다면 오사카 주유패스 무료 이용 시설물들은 오사카주유패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체크할 수 있다





첫번째로 오사카 주유패스로 할 수 있는 워킹투어가 있다. 아마도 많은 사람들은 패스할텐데 도톤보리나 오사카에 대해서 궁금한 사람들은 이 워킹투어에 참여하는것도 좋을것 같다. 다만 영어나 한국어가 있는지 사전에 체크해봐야할듯! 소요시간은 45분정도라고 하는데 넉넉하게 1시간을 생각하는게 좋을것 같다








그리고 나도 이번에 알게된 도톤보리 리버 재즈 보트! 아마도 도톤보리 리버보트랑 비슷한데 보트 위에서 라이브 재즈 연주를 해준다고 한다. 기간 한정으로 운영되는 관광지라 시간만 맞는다면 체험해봐도 좋을것 같다. 

5, 6, 9, 10, 11월은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에 운영하고 7월과 8월은 토요일만 운영한다고 한다. 혹시 주말에 오사카 여행을 가거나 도톤보리에 갈 예정이라면 눈여겨봤다 타봐도 좋을듯 ㅋㅋ 엄청 로맨틱할 것 같다!





이번 무료 이용 시설의 경우, 새로 생긴 시설에다가 한정적으로 운영하고 있어서 혹시라도 운영기간과 여행기간이 맞는다면 재미있을 것 같은데, 바로 우메다 조이 폴리스 와일드 리버이다. 도심안에 있는 가상 어트랙션이라고 생각하면 이해가 빠를듯!

실감나는 영상이 있는 급류타기 어트랙션인데, 아쉽게도 9월 21일 폐장한다고 한다. 그전에 오사카 여행을 간다면 탑승해봐도 재미있을것 같다.





이 나카노시마 리버 크루즈의 경우 마찬가지로 이번에 오사카 주유패스에 추가된 무료 이용 시설물중에 하나이다! 라이트 업 된 다리와 건물을 배를 타고 바라보는 것으로 약 20분이 소요된다고 한다. 이어폰을 끼고 바라보는거라 아마도 살짝 이야기가 가미되어있을 것 같다.

아쉽게도 이 무료 이용시설은 도톤보리 리버 크루즈나, 도톤보리 리버 재즈 보트, 그리고 이 이용시설 중에 하나만 탑승이 가능하다. 그리고 매월 4-5월만 탑승이 가능하다고 하니까 사전에 체크하고 가는게 좋을듯.





도심 속에 한적함을 좋아하거나 일본식 정원을 좋아한다면 게이타쿠엔 정원도 좋을것 같다. 메이지, 다이쇼, 쇼와 시대를 대표하는 가문의 정원이어서 여러가지 모양들을 볼 수 있다고 한다. 이번에 새로 오사카주유패스에 추가된 곳 중에 한 곳이다!

입장은 5월과 9월의 토요일, 일요일만 가능하다고 하니까 일본식 정원에 관심이 있고 9월 주말에 오사카여행을 간다면 한번 들러봐도 좋을것 같다.






 마찬가지로 이번에 오사카 주유패스에 추가된 관광지이고 기간한정으로 공개되는 오사카성 망루! 기간한정으로 2017년 11월 26일까지만 공개한다고하니 오사카성을 간다면 이 망루를 살펴보는것도 재미있을것 같다.






 그리고 만약 오사카를 간다면 꼭 해보고 싶은 새로운 무료 이용 시설물, 오사카 수상 버스 덴마바시 베스트뷰 크루즈! 마찬가지로 기간 한정으로 운영되는 크루즈인데 나이트뷰를 볼 수 있으니까 정말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팍팍 듬.

11월 30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운영한다고하니까 그 기간안에 여행을 간다면 이 시설은 꼭 이용해보라고 하고 싶다! 





 또 오사카성 가서 종종 봤던 오사카성 놀잇배! 원래는 돈내고 타는 액티비티였는데 이번에 오사카 주유패스 무료 이용 가능 시설에 포함이 되었다. 물론 기간 한정임 ㅋㅋ 2018년 3월 31일까지다

 20분정도 오사카성 안쪽 강줄기를 따라서 이동한다는데 시간이 많다면 한번 탑승해봐도 재미있을것 같다.








 이번에는 오사카 주유패스로 할인이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장소들이다~ 이 중에는 무료 탑승기간에는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그 기간이 끝나면 할인만 되는 곳들도 있어서 여행 기간하고 탑승 기간을 잘 비교해서 체크해야한다.

 몇개 캡쳐를 못했는데 마찬가지로 오사카 주유패스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관련 장소들을 확인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오사카 여행중에 츠텐카쿠에 많이 가는 것 같다~ 오사카 주유패스로는 츠텐카쿠 할인이나 무료 이용이 안된다고 생각할텐데 츠텐카쿠 옥외 덴보 파라다이스 입장을 한다면 할인받을 수 있다는걸 알려주려고 한다. 약 300엔정도 할인해준다고 함!





 또 오사카 클럽익 궁금하다면 오사카주유패스 특전으로 2500엔에 음료 무한 리필로 놀 수 있는 클럽 피커딜리 우메다 오사카도 소개해주려고 한다! 물이 좋은지는 모르겠으나 ㅋㅋ 특전이 있으니가 어디갈까 고민이라면 이곳을 이용해도 될듯!






 최근에 오사카 야경 장소로 뜨고 있는 하루카스 300 전망대. 아쉽게도 오사카 주유패스로 무료 입장이 가능한 곳은 아니지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혹시라도 이 하루카스 300에서 야경을 볼 예정이라면 할인 내용을 챙기는것도 좋을것 같음!





오사카 주유패스를 구매한다면 자기가 원하는 곳들이

무료 입장이 가능한지, 또 할인 혜택이나 기타 혜택이 있는지

한번 찾아보고 가는것도 중요할 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