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제주항공 블라디보스톡 2차 특가 오픈!

by aahyeon 2017. 9. 5.
반응형


제주항공 블라디보스톡 2차 특가 오픈









제주항공 블라디보스톡 항공권이

2차로 오픈했다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이라는데 확실히 저렴하긴 한듯

보니까 내년 3월까지 출발하는 노선을 할인판매한다고하니

겨울의 블라디보스톡을 느껴보고 싶다면 추천이다

나는 내년 여름에나 가볼까 생각중 ㅋㅋㅋ







제주항공에서 예약하면 특전들이 다양하게 많으니까

혹시 제주항공 블라디보스톡 항공권을 예약했다면

이런 할인 상품들도 알아보는게 좋을것 같다~





겨울 여행지로도 정말 좋겠지만

개인적으로 여름이 더 나아보여서 ㅋㅋㅋㅋ

블라디보스톡은 대게철에 가면 진짜 좋다는데

나는 내년 여름에 꼭 다녀와야겠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