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에어서울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하지만

by aahyeon 2017. 9. 5.
반응형


에어서울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에어서울에서 항공권 특가를 시작했다

사실 1일부터 시작이었는데 ㅋㅋㅋ

14일까지니까 늦은건 아니다 ㅋㅋ

탑승기간은 10월달까지의 항공권을 특가판매한다고 한다




정규운임에 최대 88%할인을 한다고 하는데

과연...?





내가 에어서울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기다리거나 ㅋㅋ 좋아하지 않는건

사실 다른 LCC에 비해서 그닥 저렴한게 아니여서이다

물론 에어서울만 가지고 있는 노선들이 있어서

매력적이긴하지만

가격대를 보면..흠...ㅋㅋㅋ

물론 다 안저렴한건 아니다

홍콩이나 괌은 잘만 가격 구하면 저렴하게 갈 수 있다







일본노선은 아무래도 LCC들중에서

에어서울만 가는 경우도 있어서

가격대는 오사카 할인하고도 비슷하다

그러니까 결론적으로 일본노선은 저렴하거나

할인하네!하는 느낌이 별로 없당...ㅋㅋㅋㅋ

그 외에 인기노선들도 있어서

한번 살펴보기 좋은것 같다

씨엠립이나 마카오의 경우에 저렴한편인것 같음








도쿄 노선을 한번 살펴보았는데

특가운임은 다 판매되었다

특가의 경우 6만원정도인것 같았음!

에어서울은 시간대도 괜찮은 편인것 같다






에어서울 특가의 장점은

무료 수화물이 포함된 가격이라는 점이다

물론 특가운임의 경우 환불이 거의 불가능이다

예약 변경도 노노임




급하게 여행을 준비해야하는 사람이라면

꽤나 괜찮은 조건의 항공권 특가라고 생각한다

특히나 마카오, 괌, 씨엠립 여행을 생각한다면

10월 출발로 살펴보긴 괜찮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