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팁

교토 후시미이나리 신사 가는 방법 ( 교토역 출발, 가와라마치역 출발 )

by aahyeon 2017. 9. 8.
반응형


교토 후시미이나리 신사 가는 방법 

교토역 출발 가와라마치역 출발












교토여행지중에 최근에 인기가 많아진

후시미이나리!

저도 다녀왔는데 진짜 제일 좋아하는 교토 여행지인

청수사만큼 좋아졌던 곳이다

확실히 영화에도 나오고 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엄청나게 많았음 ㅋㅋ







교토 후시미이나리 위치는 요기다

저 밑에 표시되어있는 장소 ㅋㅋ

교토역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는데

그래서 교토역에서 가도 좋고

가와라마치역에서 가도 갈 수 있다







교토역에서 후시미이나리 가는 방법은

교토역에서 JR라인을 타고

이나리역에서 내리는건데 내려서 바로 코앞이라

꽤 괜찮은 코스였다

140엔밖에 안들어서 좋기도 하고

물론 정거장이 2개인가 그래서

좀 비싼편이었음 ㅋㅋㅋㅋ

또 돌아올때 보니까 JR라인이 뜸뜸히 있어

기다리는 경우가 종종 있었다 ㅋㅋ







이건 가와라마치역에서 후시미이나리를 가는 방법이다

게이한 본선을 타고 가는게 좋은데

버스타고 가는 방법도 있긴하다

근데 겁나 복잡해서 추천안함....







가와라마치역에서 출발한다면 게이한본선을 타야하고

이나리역이 아니라 후시미이나리역에서 내려야한다

가와라마치역에서 후시미이나리역까지 9분정도 소요되고

교통비용은 210엔이다




어디서 출발하느냐는 본인에 일정에 따라 다르지만

개인적으로 교토역에서 출발하니까 편리하고 좋았다








생각보다 넓고 너무 좋았던 후시미이나리

여우신사,라는 한국명칭도 있는데

그래서 그런지 여우 동상들이 참 많이 보였다

신사여서 붉은색이 아주 강렬하고 많았고

푸른하늘하고 어울어지니까 더 예뻤던것 같다








제일 유명한 이 후시미이나리의 장소

아마도 새벽에 가야지 사람이 적어서 깨끗한 사진을 찍을 수 있다

아니면 엄청 기다려서 체크체크해야함

원래 사진을 잘 찍고 싶어서 새벽에 가려고 했는데

늦잠자서 실패했다...

그래서 부랴부랴 아침 일찍 갔는데도 사람이 참많았다 ㅋㅋㅋ





교토에 간다면 꼭 가보라고 하고 싶은 후시미이나리

혹시라도 시간된다면 꼭 가보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