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아시아나 드림오즈페어 추석 기간 특가로 진행~

by aahyeon 2017. 10. 2.
반응형


아시아나 드림오즈페어 추석 기간 특가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가 시작되었다!

소리소문없이..시작하는 오즈드림페어라

만약에 제시간에 오즈드림페어 시작을 알람받고 싶다면

메일 가입을 해두는게 제일 좋은것 같다 ㅋㅋㅋ




이번 아시아나 드림오즈페어의 경우에

추석기간 특가로 운영되기 때문에

추석기간에 다음 여행을 준비한다면

아시아나 특가 항공권 둘러봐도 좋을듯하다




일본노선의 경우에는 

오사카, 나고야, 삿포로, 미야자키 노선을 할인한다

오사카는 가격대비 쏘쏘하고

삿포로가 그나마 좀 괜찮은 가격대인듯

근데 함정이 10월 31일까지 탑승이다 ㅋㅋㅋㅋㅋ

10월 여행을 준비한다면 괜찮은 할인항공권 프로모션인듯ㅋㅋㅋ





아시아나 오즈드림페어 이번 중국노선은 

베이징, 상해, 하얼빈, 홍콩 노선을

특가 프로모션으로 진행한다

상해랑 홍콩 항공권 가격이 그나마 좀 괜찮은것 같다

상해나 홍콩은 시기상 지금 여행하기 딱 괜찮은 날씨일듯






그 외에 동남아 항공권은 마닐라, 하노이, 세부만 진행한다

세부 항공권은 꽤 괜찮은것 같음

제주항공에서도 할인을 진행하는데

보통 27만원선이니까 몇만원 보태서 아시아나 타고 가도 될듯하다






미국 여행은 쏘쏘한 가격이다

LA, 시애틀, 시카고 라인의 항공권을 특가로 진행하는데

10월 31일까지 미국여행을 할 수 있을까 ㅋㅋㅋ

진짜 급하게 항공권이 필요한 경우나

혹은 10월에 원래 여행하려고했는데 포기했다면

괜찮은 항공권인것 같다






유럽 항공권도 비성수기치고 쏘쏘하다

자유여행 선호도가 높은 대학생들 방학때는 비싸지만

지금은 개강이어서 그닥 비쌀때도 아닌데 ㅠㅠ

특가 항공권치고는 가격이 쏘쏘한것 같다

그래도 10월안에 출발해야한다면

대부분 직항 항공권이니까 괜찮을수도 있을듯




지난번 드림오즈페어처럼 엄청난 특가들이 아니어서...

일단은 10월 여행에 한해서

이번 아시아나 드림오즈페어를 살펴보는게 좋을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