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에어서울 홍콩 노선 신규취항 특가 + 호텔 이벤트

by aahyeon 2017. 10. 3.
반응형


에어서울 홍콩 노선 신규취항 특가

호텔 이벤트










에어서울이 홍콩 노선을 신규 취항한다고한다

10월 31일부터 에어서울로도 홍콩여행이 가능하다는 말씀!




에어서울은 기본적으로 특가를 진행할때도

위탁수화물 포함이어서 특가로도 참 좋은 항공사인듯하다





이번 에어서울 신규 취항 특가의 경우에

편도 총액 7만원대로

잘하면 14만원에도 홍콩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심지어 에어서울에서 홍콩 항공권을 구매한

11월 탑승객에 한해서

하버 그랜드 구룡 2박 숙박권을 준다고한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23까지이고,

당첨자는 26일에 발표한다고 하니까

무료취소가 가능한 숙소를 예약해둔 뒤에

당첨되면 취소하면 될듯 ㅋㅋㅋㅋ






진짜 좋은 호텔이어서

만약에 이 에어서울 이벤트 당첨되기만한다면

정말 좋은 홍콩 여행이 될 것 같다 ㅋㅋㅋ






지금 남아있는 10월 항공표로 체크해보니까

보통 최저가로해도 8만원대 항공권이 남아있고

8만원에 10만원짜리 항공권을 선택하니까

총액이 22만원정도 나온다

수화물까지 포함해서 하는 가격으로는

꽤 괜찮은 가격대인것 같다

보통 홍콩은 20만원 후반대, 30만원대인 경우가 많으니까








다만 시간이 너무 안좋다.........ㅋㅋㅋㅋ

인천 출발시에는 8시 10분에 출발해서

직장인들에게는 좋을 수 있는데

도착이 23시다.. 만약 연착가지 된다면 새벽 도착임 ㅋㅋ

거기다 홍콩에서 한국오는건 새벽1시여서...흠...ㅋㅋㅋㅋㅋ




시간표 때문에 좀 고민이 되지만

주말을 끼고 연차가 가능하다거나

홍콩여행을 좀 더 저렴하게 하고 싶다면

에어서울 취항 특가 프로모션도 괜찮은듯 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