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제주항공 일본 노선 증편 항공권 특가 판매!

by aahyeon 2017. 10. 6.
반응형


제주항공 일본 노선 증편 항공권 특가 판매









제주항공에서 일본 노선을 증편했다고 한다

아무래도 제일 인기있는 노선이기도 하고

사람들이 많이 가다보니까 증편한것 같다!



증편을 맞아서 일본 노선 항공권 특가를 진행하는데

안그래도 후쿠오카 갈까말까 하고 있었는데

뭔가 가야할것 같은 느낌이다.......ㅋㅋㅋㅋㅋㅋ





따로 상세 안내 페이지가 없고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들어가 배너 클릭하면

이런 창이 나온다

원하는 일본 여행지를 선택해서 고르면 될듯

배너에 10월 28일까지라고 나와있으니까

그 안에 선택하면 될 것 같다

특가 운임으로만 선택하면 위탁 수화물 없이

왕복 9만원대가 나온다!






제주항공 특가운임의 경우에

위탁 수화물이 미포함이니까

쇼핑을 위해서 수화물을 추가하면

1개, 15kg당 29000원으로 약 3만원이다

왕복으로 추가했더니 6만원이 나옴




계산해보니까 ㅋㅋ 할인운임가격하고 비슷하거나

좀 더 저렴하다 ㅋㅋㅋㅋ

저렴해도 몇천원?

잘 보고 자신의 여행 스타일에 맞게 선택하는게 좋을듯





혹시몰라서 11월도 클릭해봤는데

배너에 안내된 만큼은 아니지만

특가 운임들이 꽤 남아있었다

오사카도 특가로 구성하면 왕복 14만원대가 나옴!







11월 후쿠오카도 제주항공 특가운임으로

잘만 구성한다면 왕복 10만원대가 나온다

쇼핑이 없다는 전제하에 저렴하고 알차게 여행할 수 있는

항공권 금액인듯





일본에서 살것들은 삿포로에서 다 사와서

쇼핑 없이 먹방여행만 하다올까 고민고민 된다.....

일본은 이제 덜 가야지 하는데

이런 항공표 나오니까 더 가고싶어지는듯 ㅋㅋㅋㅋ




급하게 일본여행을 고민중이거나

11월쯤 일본여행 할까 고민중이라면

제주노선 일본 노선 증편 항공권 특가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