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에어아시아 제주 신규 취항 특가 프로모션

by aahyeon 2017. 10. 11.
반응형


에어아시아 제주 신규 취항 특가 프로모션








에어아시아가 제주에 취항한다고 한다!

제주도에서 이제 에어아시아를 타고 여행할 수 있는건데

진짜 편리하게 된 것 같다 ㅋㅋ




예약기간은 10월 15일까지 가능하고

여행기간은 12월 12일부터 2018년 3월 25일까지이다

올 겨울부터 내년 봄까지

여행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딱일듯!






일단 제주도에서 출발하는 쿠알라룸푸르행은

약 10만원이면 갈 수 있다!

물론 위탁수화물 미포함 가격임 ㅋㅋㅋㅋ

요즘 쿠알라룸푸르에서 다른 곳으로 가는 여행도

정말 좋아보이던데

겸사겸사 말레이시아 여행해도 좋을듯!






그 외에도 인천에서 출발하는

에어아시아 노선만큼은 아니지만

거의 대부분의 취항지를 제주도에 그대로 취항하여서

혹시라도 제주도에서 출발한다면

정말 좋은 가격대가 많다!

특히 시드니, 페낭, 퍼스, 이런곳은

인천에서 출발보다 훨씬 저렴한 편이어서

제주도에서 한달살기하면서 여행가볼까 급 고민된다..ㅋㅋㅋ




물론 이 항공권 총액의 경우

위탁수화물과 좌석지정료가 포함되어있지 않은 금액이다

따라서 위탁수화물 추가시 이 가격보다 비싸다는걸

사전에 인지하고 예약을 해야한다!

그래도 꽤 괜찮은 가격대가 몇개 보이니까

에어아시아를 통해 제주도에서 여행 떠나는것도 좋을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