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피치항공 YOLO 특가로 혼자 도쿄 오사카 여행 준비

by aahyeon 2017. 10. 11.
반응형


피치항공 YOLO 특가

혼자 도쿄 오사카 여행 준비 








피치항공에서 오늘부터 YOLO 특가를 한다고한다

크게 뭐 혼자산다고 세일해주는건 아니고 ㅋㅋ

그냥 여행가라고 이름을 붙인것 같다




이번 피치항공 특가는 14일까지 진행되고

탑승기간은 10월 20일부터 2018년 2월 10일까지이다





피치항공 이번 특가 프로모션 노선은

오사카, 오키나와, 도쿄로 진행된다

부산 출발하는 오사카 노선도 포함이다

대부분 편도 총액으로 약 5-7만원정도 하는것 같다

인천 출발 오사카 노선은

기간이나 요일에 따라서도 가격이 다르니까

꼭 체크해보고 구매하길!!!







오사카 여행을 가고 싶어서 접속해보니까

심플 피치로 여러개 남아있었다

시간은 솔직히 헬인 7시는 패스하고

그나마 저렴하고 나은 10시로~

아쉽게도 심플 피치의 경우 위탁수화물 미포함이다

기내수화물은 10kg까지 가능하다




일본 여행에서 10kg 이하로 짐을 싸본적이 없어서 ㅋㅋ

공항에서 수화물 추가보다 사전 수화물 추가가 더 나으니까

사전에 추가하기로했다

피치항공의 경우 위탁수화물 추가시 22,400원을

추가하는것으로 보인다

왕복으로 하면 약 5만원 생각하면 될듯





 

좌석은 상관없어서 패스하고

왕복으로 위탁수화물만 구매했는데

가격이 거의 왕복 19만원대가 나왔다......

이 가격이 과연 특가인지 ㅋㅋㅋ궁금 ㅋㅋㅋ




오늘부터 제주항공 JJ 멤버스 특가도 하니까

혹시라도 일본여행을 갈 계획이어서

항공권을 알아보고 있다면

다양한 항공사 특가를 체크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