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세부 보라카이 여행, 세부퍼시픽 특가로~

by aahyeon 2017. 10. 8.
반응형


세부 보라카이 여행

세부퍼시픽 특가








페이스북을 보다가 세부퍼시픽에서

세부 항공권, 보라카이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고해서

바로 냉큼 세부퍼시픽 항공 홈페이지에 들어가보았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까

다행이도 이번에는 배너가 있었다 ㅋㅋ

물론 안내는 좀 자세하지 못한 편이어서 아쉽....ㅠㅠㅋㅋㅋ




인천에서 마닐라는 편도 총액 약 7만원정도

인천에서 세부, 칼리보는 편도 총액 약 8만원대에 판매한다

오아복으로 생각하면 1N만원대 항공권이니까

나름 저렴하게 갈 수 있을듯






판매기간은 10월 7일부터 10월 9일가지로

생각보다 짧게 판매한다

여행기간은 내년 2018년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인데

홈페이지에 들어가니까 아직 1-2월밖에 안보임 

매번 느끼지만 세부퍼시픽 특가는 참 불친절하다...







최근에 보라카이 가볼까,해서

보라카이 항공권인 칼리보로 들어가봤는데

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간대가 폭망임

그리고 세일한다, 싶은 건 무조건 마닐라 경유다

칼리보가는데 마닐라 경유라닠ㅋㅋㅋㅋ

시간이 널널하거나 정말 저렴하게 가고싶다면 추천이다

세부퍼시픽이 경유지 레이아웃이 가능한지 모르겠는데

가능하다면 마닐라까지 여행하면 좋을듯하다

근데 시간이..시간대가 매우 별로임ㅋㅋㅋ






저가로만 구성했을때

보라카이 왕복 항공권이 약 10만원대다

엄청 저렴한 편이긴한데

위탁수화물 없는 특가운임이고, 마닐라 경유다...ㅋㅋㅋ




솔직히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항공권 특가는 아니지만

시간적 여유가 되고, 마닐라경유도 상관없다!한다면

세부퍼시픽 항공권 특가로 세부 보라카이 여행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