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티웨이항공 청도 여행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by aahyeon 2017. 10. 12.
반응형


티웨이항공 청도 여행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티웨이항공에서 칭다오 노선을

다시 재운항 하기로 결정했다고 한다!

그래서 재운항 기념 특가를 진행하는데

맥주 좋아하고 칭다오 여행 갈 생각이 있었다면

이번 티웨이항공 특가 프로모션 꽤 괜찮은것 같다





티웨이 칭다오 노선 항공권 특가는

10월 13일부터 10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출발기간은 10월 29일부터 12월 21일까지로

일부 날짜를 제외하고 월, 수, 금, 일 운항한다




생각보다 엄청 자주 있는것 같다

아쉬운것이 있다면 시간.. 시간대가 좀 헬이다

인천 출발은 7시 30분이고 ㅋㅋ

칭다오에서 출발은 9시 30분이라

일찍 일어나시는 분들에게 좋은 항공권인것 같음





그 외에도 이벤트를 진행하는데

취항 첫편에 탑승하면 칭다오 맥주를 주고

또 와이파이 도시락 1일 무료에 10% 할인까지 해준다고한다

티웨이 항공으로 칭다오 여행간다면

한번 체크체크 해보는것도 좋을듯




또 재미있게 "칭다오"로 3행시를 지으면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무료 항공권도 경품으로

증정한다고 한다!

센스있는 사람들은 꼭 도전해보길 추천함ㅋㅋ

나도 도전하고 싶은데 센스가 없어서....ㅋㅋㅋㅋㅋ





혹시몰라서 티웨이항공 칭다오 항공권을 검색해보았는데

편도 3만원이라고 적힌 표로 항공권을 구성하니까

약 10만원대의 항공권이 되었다

그리고 4만원짜리로 선택도 해보았는데

약 13만원대가 나왔다

또 티웨이항공 특가운임 수화물은 걱정안해도 되는게

위탁수화물 15kg 포함이라서

쇼핑 걱정되면 키로수만 늘리면 된다 ㅋㅋㅋ




칭다오 여행을 고려하고 있었다면

이번 티웨이항공 재취항 칭다오 항공권 특가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