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티웨이항공 대학생 할인 프로모션 코드라니! 대구 경북 대학생들 모여라!!

by aahyeon 2017. 10. 12.
반응형


티웨이항공 대학생 할인 프로모션 코드








티웨이항공에서 대학생들을 위한

프로모션을 열었다고해서 페이스북에 가봤더니

진짜 티웨이 항공권 할인이 가능한

프로모션이 있었다!




대구, 경북에 있는 대학교를 다니는 학생만

가능하다는 점이 함정이긴하지만 ㅋㅋ

대구 경북에 있는 대학교에 다니는 대학생이라면

원하는 항공권 할인받아서 결제하는걸 추천한다!






프로모션 코드는 위에 대학교 코드별로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에서 결제시에 사용하면 되는데

자세한 내용은

https://www.facebook.com/twayair/posts/1442115585826287

을 참고하면 된다!

근데 학교 다니는걸 확인하는건가?

확인 안하고 그냥 사용해도 되는건가?

자세한 사항을 몰라서...ㅋㅋㅋㅋㅋ





프로모션 적용 가능 항공권도 정해져있는데

판매기간하고 탑승기간이 있고

할인율도 제각각 다르니까

잘 확인하고 프로모션 할인 받는게 좋을것 같다!





겨울방학에 놀러가고 싶은 곳이 있었다면

이번 티웨이항공 대학생 할인 프로모션 코드

꼭 체크체크해서 저렴하게 결제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