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에어부산 일본 전노선 특가, 일본 항공권 땡처리급!

by aahyeon 2017. 10. 13.
반응형


에어부산 일본 전노선 특가

일본 항공권 땡처리급








에어부산에서 일본 여행을 스마트하게 떠나라고

일본 전노선 항공권 특가를 진행한다

부산에서 출발할 수 있는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인것 같다!!

프로모션 기간은 10월 13일부터 23일까지이고

탑승기간은 10월부터 12월 20일까지이다





더욱이 좋은 이유는

에어부산은 이벤트운임이든 뭐든 상관없이

위탁수화물 20kg이 무료이고

기내식도 제공된며 사전 좌석 지정도 무료다

넉넉한 자리를 지정하고 싶으면 지정할 수 있어서

혹시라도 좌석은 꼭 사수해야한다면

에어부산도 정말 좋다



나는 개인적으로 위탁수화물이 제일 끌림 ㅋㅋㅋ

20kg이면 일본에서 아주아주 넉넉하게 쇼핑할 수 있어서

그 점이 제일 부러운것 같다 ㅋㅋ

아 기내식은 후쿠오카와 국내선은 제외된다





부산과 대구에서 출발하는 도쿄 오사카 항공권을

편도 총액 약 6만원대로 할인하는데

이 가격대로라면 도쿄 오사카 항공권을

왕복 총액 약 15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다

또 도쿄 오사카 호텔도 연계 할인을 하고 있어서

숙소까지 저렴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음!






또한 부산 대구 출발 후쿠오카 삿포로 항공권도 할인한다!

후쿠오카가 좀 대박인게 편도 총액 5만원대로

왕복 총액이 약 10만원대다 ㅋㅋ

더 저럼하게 갈 수도 있겠지만

거의 일본 항공권 땡처리급임 ㅋㅋㅋ

아무래도 가까워서 그런것도 있겠지만 진짜 저렴한듯

삿포로는 멀어서 좀 더 가격대가 있지만

겨울에 삿포로 여행을 원한다면 절호의 찬스일지도?ㅋㅋ

도쿄 오사카와 마찬가지로

후쿠오카 삿포로 호텔들도 함께 연계 할인된다





또 이번 에어부산 일본 노선 특가에서 항공권 구매시

추첨을 통해서 와이파이 1일권을 준다고 한다

이건 응모해야지 주니까

에어부산 일본 항공권 구매한다면

꼭 응모해보길!!




가격대들이 일본 항공권 땡처리급!인것도 있고

아닌것도 있지만

전반적으로 가격대가 괜찮아서

부산 출발, 혹은 대구 출발 일본 여행을 고민한다면

이번 에어부산 항공권 특가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