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에어프랑스 비지니스 항공권 특가!

by aahyeon 2017. 10. 17.
반응형


에어프랑스 비지니스 항공권 특가







에어프랑스에서 비지니스석 특가를 진행한다

비지니스 특가는 오랫만에 보는것 같은데 ㅋㅋ

멀리 가는 여행에서 편안하게 즐기고 싶다면

이런 비지니스 특가도 추천한다~



예약기간은 10월 25일까지이고

출발기간은 2017년 11월 1일부터 2018년 3월 31일로,

이번 겨울, 봄 유럽 여행을 고려한다면

이번 에어프랑스 특가를 둘러보는것도 좋은것 같다





이번에 진행하는 에어프랑스 비지니스 항공권 특가에서

취항지들이 좀 정해져있는데

프랑스 파리, 스페인, 포르투칼, 영국, 이탈리아 등등

그래도 사람들이 많이 가는 유럽 여행지들이 포함이라

유럽 여행을 준비한다면 좋은듯




예약 컨디션을 알아보니까 좀 특이한게

최소 체류 기간도 있고 최대 체류기간은 1개월로 되어있다

또 파리 스탑 오버가 불가함 ㅋㅋㅋㅋ

또한 예약 변경시 30만원의 수수료가 부가되고

출발 전 환불은 60만원까지이며 출발후 또 노쇼는 환불 불가다

이름 변경도 불가하니까 꼭 스펠링 잘 체크하길

대신에 스카이패스 마일리지를 125% 적립해준다고 한다




프랑스 파리를 포함 니스, 리옹하고

제일 많이 하는 인아웃 도시인 런던도 살펴보았다

보니까 대부분 200만원대로 나름 괜찮은 가격인것 같다

근데 기존에 사는 가격에서 크게 차이가 없는것 같아서...

혹시라도 마일리지가 있는 곳이 있다면

그곳에서 비지니스석 구매하는게 더 나을듯...ㅋㅋㅋ




유럽 여행을 편안하게 가고 싶어 고민중이라면

에어프랑스 비지니스 항공권 특가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