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마카오 여행 갤럭시 마카오 호텔 숙박권 이벤트 with 에어서울

by aahyeon 2017. 10. 18.
반응형


마카오 여행 갤럭시 마카오 호텔 숙박권 이벤트 with 에어서울








마카오 여행 중에 좋은 호텔에 속하는

갤럭시 마카오 호텔

이 갤럭시 마카오와 에어서울이 함께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에어서울 마카오 항공권도 세일하는듯 하다

마카오 여행을 고민한다면

이번 항공권 세일과 갤럭시 마카오 호텔 이벤트를

둘러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이벤트는 정확히 안써있는데 ㅋㅋㅋ

일단 이벤트 기간 안에

에어서울 마카오 항공권 구매자들 중에서

특히 11월 12월 탑승객들 중에,

갤럭시 마카오 호텔 숙박권을 주는 이벤트인듯하다




대충 이렇게 어림짐작하는데

에어서울은 이벤트할때 왜 이런걸 잘 안적어두지 ㅋㅋ

몇박 몇일인지도 정확하게 안나와있다...

좀 황당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1박 2일이 될 것 같음





더불어 에어서울 마카오 항공권 세일도~

편도 총액 7만원대부터인데

왕복으로 하면 약 15만원대이니까

나쁘지 않은 가격인듯하다

에어서울은 특히나 다른 LCC들에 비해서

좌석 공간이 넓다고도 하니까

기존에 자리가 좁아서 불편했던 분들에게는

꽤 좋은 조건인것 같다 ㅋㅋㅋ 






그 외에도 선착순?인것 같은데

100명에게 밀 바우처도 제공한다고 한다

원하는 식당을 고를 수 있는것 같은데

아마도 선착순이라 빨리 할수록

원하는 식당에서 먹을 수 있을듯!






마카오 갤럭시 호텔이면 진짜 좋으니까

혹시라도 마카오 여행을 생각하고 있다면 추천이고

그게 아니라면 굳이 에어서울로 예약해서 할 필요는...ㅋㅋ




그래도 가격이 저렴하니 괜찮으니까

한번 둘러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