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에어프랑스 더 패키지 방영 기념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by aahyeon 2017. 11. 8.
반응형


에어프랑스 더 패키지 방영 기념 

유럽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






에어프랑스에서 파리를 배경으로 한 더 패키지 방영 기념으로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한다!

아마도 에어프랑스가 후원하는 모양임 ㅋㅋㅋ

이번 에어프랑스 더 패키지 특가 프로모션은

약 6일간 진행되는데

1월부터 3월까지 내년 유럽여행을 계획한다면

특가 둘러봐도 좋을것 같다!




이번 더패키지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은

11월 8일부터 11월 14일까지 진행되며

출발 기간이 2018년 1월 1일부터 3월 7일까지인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겨울방학에 유럽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학생들에게

엄청 좋은 특가가 될 것 같다!

물론 인아웃 바뀌어도 가격대가 비슷한지 체크해봐야하지만 ㅎㅎ





에어프랑스여서 프랑스 지역을 많이 갈 줄 알았는데

의외로 파리 리옹 니스 노선밖에 없다..ㅋㅋ

가격대는 보통 80만원대라고 생각하면 될듯!

그 외에도 스페인 포르투칼 노선도 있는데

바르셀로나 마드리드는 물론

말라가 발렌시아 리스본 항공권도 있으니까

서유럽 여행을 준비한다면 괜찮은 가격대인것 같다






이탈리아 노선의 경우 생각보다 많았다 ㅋㅋ

로마 볼로냐 피렌체 밀라노 베니스 등등

다양한 이탈리아 노선 항공권을 판매한다

가격대도 최저가 기준 80만원을 넘지 않아서

이탈리아 여행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꽤 괜찮을듯!





에어프랑스 더 패키지 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에는

스위스랑 북유럽 노선도 포함 되었다 ㅋㅋ

제네바 취히리 바젤의 스위스 항공권부터

코펜하겐 헬싱키 스톡홀름 등의 북유럽 노선까지

생각보다 에어프랑스로 다양한 유럽 노선을 이용할 수 있어서

그점이 정말 편리한것 같다!

가격도 최저가 기준으로 80만원이 안되니까

가격대도 참 좋은듯 ㅋㅋㅋ




그 외에 기타 유럽 도시로

비엔나 부다페스트 바르샤바 등의 동유럽 노선도 있어서

어느 지역을 여행할지만 정한다면 에어프랑스 항공권 특가를

이용해도 정말 좋을것 같다!



에어프랑스의 경우에 국내 항공사로 마일리지 적립도 가능하니까

한번 사전에 체크하면 될 것 같다

인아웃이 다르면 어떻게 변동될지 모르겠지만 ㅋㅋ

일단 왕복 기준으로 꽤 괜찮은 가격대인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