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모션

마카오 밤도깨비여행 제주항공 야간 폭탄 특가

by aahyeon 2018. 2. 28.
반응형


마카오 밤도깨비여행 제주항공 야간 폭탄 특가




마카오 여행을 갈까말까 고민중이던 찰나에

제주항공에서 마카오 밤도깨비 여행자들을 위한 야간 노선 특가를 진행한다고해

한번 둘러보았다!



제주항공 마카오밤 야간편 폭탄 특가는 2월 27일부터 3월 6일까지 진행되며

출발기간이 3월 25일부터 4월 30일까지인 마카오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제주항공 마카오 항공권은 편도로 약 7만원대이고

보니까 매일 운항하는 인천 마카오, 마카오 인천 노선도 있고

요일별로 추가되는 마카오 노선도 있는듯하다

좋은건 토요일이나 목요일 저녁 밤도깨비 노선도 있어서

도착하자마자 여행하고 한국에 오거나

한국에 월요일 도착으로도 올 수 있다는 점인듯





마카오야 워낙 볼것도 많고 은근 맛집들도 많아서 재미있는듯하다

마카오타워 전망대도 그렇고 마카오에만 있는 스타벅스인가? 그것도 그렇고~

홍콩달러랑 거의 1:1 비율로 돈을 사용할 수 있어서 더 좋은듯 ㅋㅋㅋ

기념으로 마카오 화폐 가지고 있는데 환전해서 기념으로 갖고 있어서도 좋다!



개인적으로 홍콩 에그타르트보다 마카오 에그타르트가 더 맛있었다

마카오 에그타르트가 포르투칼식 에그타르트라는데

그래서 더 맛있게 느껴졌는듯 ㅋㅋㅋ

아쉽게 첫 마카오 여행 당시에는 마카오 음식을 많이 못먹었는데

이번에 간다면 다른 음식들도 먹어봐야겠음 ㅋㅋㅋ




그 외에도 홍콩에 나갈 수 있는 페리 노선을

이벤트를 통해서 무료로 준다고도 하니까

혹시라도 홍콩이나 마카오 여행간다면 제주항공 페이스북 이벤트를

참고해보아도 좋을것 같다!



마카오 여행을 고민중이라면

제주항공 마카오 밤도깨비 항공권 프로모션을 살펴봐도 좋을듯!

물론 이번 프로모션은 특가 개념이기도해서

위탁수화물 미포함이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