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도쿄

도쿄여행을 왔으니 도쿄타워에 가보자!

by aahyeon 2016. 11. 29.
반응형









도쿄여행

도쿄타워


















도쿄에 왔으니까 도쿄타워를 봐야겠지!라는 생각에 찾아가 본 도쿄타워!

걸어가면서 여유롭게 보려다가 엄청 후회했다....

걸어가는 거리가 생각보다 만만치 않았음 ㅜㅜ

그냥 근처에서 내려서 ㅋㅋ 살짝 걸어가는게 좋다

역에서 걸어가려면 조금 멀고, 버스역이 더 가까운것 같은데 자신에게 제일 빠른 루트를 선택하면 될 것 같다












도쿄타워를 위해 거진 1시간 걸은듯..

물론 나는 내리는 역에서 조금 멀리 떨어져서 걸었는데.. 죽을뻔했다


해당 사물은 보는것보다 더 멀리 있을 수 있음 ㅜㅜ











그리고 드디어 도착한 도쿄타워!!!!

진짜 멀리 걸어서 왔다 ㅜㅜ

아쉽게도 밑에 공사중이었음..

그래도 밑에서 사진을 찍으니까 제법 멋있게 보였다!



도쿄타워는 중간까지 올라가는것은 무료고 끝까지 올라가는것이 900엔인가 가격이 있다

입장권이 2개로 되어있어서 그 둘중에 하나를 구매하면 된다

중간은 기념품샵에 올라갈 수 있고 거긴 무료임

그곳에는 도쿄타워 관련한 기념품들을 팔고 있어서 도쿄타워 기념품을 갖고 싶다면 추천한다

그리고 그 위에 올라가는건 비추...ㅋㅋㅋㅋ

돈내고 올라가서 볼만한 뷰가 아니라고함

그래서 나는 무료인 도쿄도청사가서 뷰도 보고 했는데 거기가 훨씬 좋다










도쿄여행을 간다면 도쿄타워는 가서 사진은 한번 찍어보는게 좋을것 같음 ㅋㅋㅋㅋ

생각보다 멋있었고 약간 쌩뚱맞지만 그래도 뭔가 낭만적이기도 하고 그랬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