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도쿄

도쿄 맛집 케이크 좋아한다면 케이크뷔페 스위츠 파라다이스

by aahyeon 2016. 11. 9.
반응형








도쿄 맛집

케이크뷔페 스위츠 파라다이스



















도쿄여행가서 정말 좋았던 것이 무엇이냐고 물어본다면 스위츠 파라다이스를 꼽을것 같다 ㅋㅋㅋ

케이크를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이정도 퀄리티의 뷔페면 괜찮다는 생각을 했음!

바로 도쿄 맛집 케이크뷔페 스위츠파라다이스 시부야점이다!

근데 ㅠㅠ 안타깝게도 지금 시부야점은 폐쇄상태다.. 다른 곳을 알아보는게 좋을듯









이렇게 있는데 내가 알기론 시부야도 있고, 신주쿠도 있고

큼지막한곳에 있다고 들었으니까 ㅜㅜ 정말 가고싶다면 네이버를 검색하면 유학생분들도 종종 가시는것 같으니까

그렇게 찾아보는게 좋을것 같다!











여기는 시간제한이 있다!

한시간반인가 그런데 나는 한시간 못채우고 나옴 ㅋㅋㅋㅋ

케이크라 ㅜㅜ 시간 꽉채워서 먹기는 힘들듯..

그리고 내가 갔을때는 1450엔이었는데 지금 찾아보니까 1560엔정도로 바뀐것 같다

그래도 가격대비 파스타도 있고 케이크들도 많아서 혜자축에 속하는것 같음 ㅋㅋㅋ










솔직히 크게 기대 안하고 ㅋㅋ 케이크나 왕창 먹고싶다!는 생각으로

이 도쿄 맛집 케이크뷔페 스위츠 파라다이스를 간건데 ㅋㅋㅋ 생각보다 케이크 수준이 있어서 놀랐다

브랜드 베이커리정도는 아니여도 적어도 빠바나 ㅋㅋ 뚜레쥬르보다는 맛있는 케이크였음 ㅋㅋㅋ

종류도 다양하고 각각 시즌에 따라서 또 달라지는것 같았다

그 옆에 하겐다즈나 이런거 있는건 좀 더 돈을 주고 티켓을 끊어서 먹을 수 있음












정말 케이크 종류가 엄청나게 다양했다!

슈크림도 있었고 또 사진을 못찍었는데 파스타나 돈가스같은 간단하게 밥대용으로 먹을 수 있는 메뉴들도 있었다

그게 딱 뷔페 퀄리티이지만 맛없지않아서 ㅜㅜ 그걸로 배채우게 될 수도 있음 ㅋㅋㅋ

조금만 입가심으로 먹고 케이크로 배채워야한다!













딸기도 있고 과일이 곁드려진 케이크들도 많지만 사실상 다 크림이라서 ㅜㅜㅋㅋㅋ

몇번 먹다보면 진짜 니글니글했다

케이크를 좋아하는 나도 ㅋㅋㅋㅋ 더는 못먹겠다는 생각을 했으니까 ㅋㅋㅋ

그래도 맛있는 케이크들을 언제 이렇게 먹어보나싶어서 엄청 열심히 먹었다!













지금도 퐁듀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ㅜㅜ 초코퐁듀가 있어서 과자나 마시멜로를 찍어서 먹을 수 있다

의외로 인기가 많아서 ㅋㅋ 북적북적했던 곳중에 하나다!

케이크뷔페라 케이크만 있을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서 정말 좋았다!

지금 찾아보면 피자도 있어서 ㅋㅋ 맛있을듯












열심히 먹었지만 역시나 느끼했다 ㅜㅜ 

양파스프도 있고 메론사이다도 있어서 먹었지만 너무 느끼해서 결국 먹다가 쉬다가 ㅋㅋㅋ

한시간을 거의 다 보냈다

진짜 배도 너무 부르고 도저히 못먹을것 같아서 나왔음 ㅋㅋㅋㅋ










케이크 종류는 정말 다양하다

솔직히 사이다나 양파스프외에 아이스아메리카노만 있었어도 더 먹을 수 있었을것 같다 ㅋㅋㅋ

엄청난 챌린지 같은 느낌이었지만 한국에 없어서 재미있는 곳이었다 ㅋㅋㅋ

다음에 도쿄간다면 또 가보고싶은 곳임!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