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3 도쿄

도쿄여행 스시맛집하면 시부야 미도리스시 완전 강추!

by aahyeon 2016. 10. 31.
반응형








도쿄여행 스시맛집

시부야 미도리스시


















츠키지시장에서 헛탕치고 그래도 스시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에 시부야 미도리스시로 향했다!

츠키지시장에서 못먹으면 여기 가야지 했는데 여기로 오게 되었다 ㅋㅋㅋ

시부야역에서 나오니까 시부야의 유명한 멍멍이를 볼 수 있었음!

사진을 찍는 포토스팟으로도 유명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참 많이 있었다












여러가지 스시메뉴들이 있는데 제일 유명한건 미도리스시라고 2100엔짜리다

가격대가 좀 바뀌었을수도 있음 ㅋㅋㅋ

2100엔이면 우리돈 2만2천원에서 2만3천원짜리인데 가격이 비싸지만 맛있음 ㅠㅠ

초밥들도 큼지막해서 개인적으로는 좋았다!

런치타임 할인도 있었던것 같은데 찾아보는게 좋을듯

나는 일단 2100엔짜리 미도리스시세트를 골랐다!

이거 2인이가서 사이드로 조그마한거 스시세트 시켜서 먹어도 될 양이었다












이게 미도리스시 세트다! 2100엔의 위엄

음.. 런치할인이 있는게 아니라 런치세트로 이걸 판매하는건가..ㅋㅋ 위에 런치시간이 있어서 헷갈린다 ㅠㅠ

이거랑 밑에꺼랑 2개있는데 원하는 조합으로 하면 될것 같다!

나는 위에 메뉴로 골랐음!












그리고 따뜻한 녹차를 주신다

어디서나 녹차를 마시는 일본 ㅋㅋ 스시집에 갈때마다 먹지만 이게 아무래도 가루녹차다보니 입안에 남는다 ㅠㅠ

이게 싫다면 그냥 물을 달라고해도 된다!

나는 이날 너무 더워서 얼음물 달라고 주문했다!











애피타이저로 나오는 음식들!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다 ㅠㅠ 게살샐러드랑 계란찜 정말 최고!

계란찜은 정말 보드랍고 안에 들어있는 게살이나 은행이 참 맛있었음!

일본은 계란찜 정말 잘 하는것 같다 ㅜㅜ 찬양ㅋㅋㅋ

게살샐러드의 경우에는 게살이랑 게내장같이 생긴 소스가 정말 맛있었다

좀 텁텁하고 쿰쿰하다고 해야하나 ㅋㅋ 그렇긴한데 딱 간장게장에서 먹던 그 게딱지맛나서 좋았음!











나온 도쿄 스시맛집 미도리스시세트!!

사진하고 그대로 똑같은 구성으로 나온다 ㅋㅋㅋ

일본은 사진하고 내용물하고 다를 경우 벌금이라더니 정말 똑같이 나옴

사진상으로 오히려 작게나왔고 진짜 큼지막해서 진짜 배불렀다 ㅠㅠ 2명이서 이거랑 간단한 세트해서 먹으면 딱일듯














꼬리가 정말 길었던 장어초밥!

사실 장어초밥 안좋아하는데 이건 맛있게 먹었다!

뼈는 없지만 잔가시같은게 조금 걸리긴했음 ㅠㅠ 혹시모르니까 잘 보고 먹는게 좋을듯

우니?라고 부르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 성게알하고 연어알초밥은 역시나 조금 비렸다 ㅋㅋ

그래도 못먹을 정도는 아니었음!

생각보다 재료가 풍성해서 아주 놀랐다












그리고 흰살생선 초밥부터 붉은생선초밥까지!

사실 이름은 다 모르겠다 ㅜㅜ ㅋㅋ 근데 다 맛있었음!

와사비양보다 스시의 양이나 밥양이 많아서 간장에 꼭 찍어먹어야한다!

아니면 조금 싱거움ㅋㅋ 각자 원하는대로 즐기면 될 것 같다

어디처럼 와사비폭탄을 주진 않음




혼자먹는다면 사실 좀 물리기도 하는데 ㅋㅋ 그래도 맛있다 ㅜㅜ

도쿄 다시간다면 여기 꼭 다시가고싶음!










미도리스시 시부야점은 여기 마크시티 3층인가 4층에 위치해있다

미도리스시 시부야점이라고해도 잘 안나옴 ㅠㅠ

마크시티가 좀 넓은편이라 잘 확인하고 가는게 좋다

그래도 여기는 일본인들이 많이가고 관광객은 적은 편!

그래서 개인적으로 긴자보다 이곳을 추천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