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2015 오사카

오사카여행 츠텐카쿠 구경하기

by aahyeon 2017. 1. 10.
반응형












오사카여행

츠텐카쿠 구경하기


















운이 좋았던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숙소 바로 옆에 츠텐카쿠가 있었다!

여기 밤에 오면 짱이쁜데 동네가 너무 무서워서.. 어둑해질때쯤만 다녀왔다


암튼 숙소에서 걸어서 한 15분정도 걸렸다














오사카 츠텐카쿠하면 멋있게 사진찍은 사진들이 나오길래 나도 도전해보았으나

근처에 전선들이 너무 많아서 ㅜㅜ 멋있는 사진은 불가능했다

괜히 사진작가들이 있는게 아니지... 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빨리 츠텐카쿠로 갔다!



사진은 민망해서ㅜㅜ 못찍었는데 이날 언더에 있는 아이돌의 작은 콘서트가 츠텐카쿠 지하에 있어서 사람들이 많이 붐볐다

그리고 의외로 관광객들이 참 많아서 한 20분정도 엘레베이터를 기다렸다가 탔다 ㅜㅜ

물론 올라가서도 ㅋㅋㅋ 츠텐카쿠를 둘러보기위해서 기다려야함













그리고 드디어 츠텐카쿠 상층부에 도착했다!!

일단 지하에서 기다리고 위에 올라와서 엘레베이터를 두번타나.. 그랬던것 같은데 줄을 서서 들어가야한다

중간에 츠텐카쿠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어주는데 데스크에서 구매해도되고 안해도됨 ㅋㅋㅋㅋ

나는 번거롭게 구매안할꺼 안찍는다고하고 지나왔다 ㅋㅋㅋ


오사카 츠텐카쿠는 오사카 건물들중에서 제일 높은 건물은 아니지만

그래도 탁 트인 전망에 오사카 전경을 다 볼 수 있는 곳이었다












오사카 츠텐카쿠를 둘러보다보면 이렇게 생긴 동상들이 쭉쭉 있다

층을 내려가면 또 만날 수 있는데 보면 음악의 신, 장난의 신? 이런 식으로 다 뭔가 담당하는 분야가 있다 ㅋㅋㅋ

그리고 순서대로 되어있음!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1부터 시작해서 각각 순서가있다

워낙 신이 많은 나라여서 그런지 이런부분들도 신을 만들어서 보여준다 ㅋㅋㅋㅋ

뭔가 귀여운 캐릭터처럼 생겨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다


돈과 관련된 신이 있었는데 그게 제일 인기가 많았다 ㅋㅋ 아무래도 금전적인 부분이라 그런듯 ㅋㅋㅋ

특히 중국사람들이 참 좋아했다

그리고 8번째인가 그 신도 좋아했음 ㅋㅋ 동일했던것 같기도한데 가물가물...














열심히 둘러보는데 눈을 사로잡는 진격의 거인 수영장 ㅋㅋㅋㅋㅋㅋ

맞은편에 있어서 무척이나 신기했다

앞에는 수영장이고 그 건물 사이로 진격의 거인 괴물이 나옴 ㅋㅋㅋ 컨셉을 잘 살린 수영장인듯













그리고 신중에서도 발을 만지고 가면 복을 준다는 신하고 코끼리신이 제일 크고 다르게 생겼다

아무래도 중요하고 인기가 많아서 그런듯??

복을 준다는 신은 아예 기념품들도 많아서 ㅋㅋㅋ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음

일본인들에게는 인기가 많은듯 보였는데 관광객들에게는 ㅋㅋㅋ 관심을 많이 받지 못했다












그리고 이제는 뭔가 당연하게 느껴지는 ㅋㅋㅋㅋ 일본 미니어처들도 있었다

안에 츠텐카쿠의 역사를 간단하게 보여주는 모습이 전시되어있었는데

생각해보면 일본 어느 박물관이나 가면 진짜 이렇게 미니어처로 꾸며져있는것 같다 ㅋㅋㅋ

생각보다 짧지만 역사가 한눈에 들어와서 너무 좋았다!













뭔가 중앙을 잘 맞춰 찍었다고 생각했는데 그렇지 않게 나온 츠텐카쿠 앞에 골목길

보니까 여기도 맛집들이 많았다!

근처에 큰 돈키호테도 있고 ㅋㅋㅋㅋ 은근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번화가인듯 ㅋㅋㅋ

지하철역으로 갈때는 이곳을 통해서 갔다

나중에 오사카가면 여기 맛집들도 한번 다 가보고싶었음

일본사람들이 줄을 서서 먹을정도니까 ㅋㅋ 엄청 궁금했다




아무튼 오사카 츠텐카쿠 이렇게 관광 완료!

한번쯤 와서 구경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

특히 밤에 오면 참 예쁠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