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팁

샌프란시스코 5월 6월 날씨 및 옷차림 정리!

by aahyeon 2018. 5. 21.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5월 6월 날씨 및 옷차림









샌프란시스코 5월 여행을 하면서 느낀점은

샌프란시스코를 캘리포니아쪽에, 미국 서부에 있다는걸 고려하면

안된다는것이었다...ㅋㅋㅋㅋㅋ

날씨가 좋긴한데 진짜 바람이 엄청 불어서

바람에 대한 대비가 필수다





대충 샌프란시스코 날씨를 검색했을때 나오는 온도들

보시다시피 엄청 덥지 않고 딱 선선한 정도의 날씨이다

흐린날도 있긴한데 엄청 흐리진 않음

다만 바람이 문제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람 엄청부니까 날씨가 좋더라도 가디건이나 외투는 필수다





낮에는 해도 쨍하고 흐리지 않아서 좋다

긴팔을 입거나 반팔에 가디건이나 외투입으면 딱 맞을 날씨

너무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다

첫날 서부니까~하고 반팔입고 돌아다니다가

인포메이션 센터 갔을때 할아버지가 바람 많이분다고 충고해주셨는데

그 충고가 정말 엄청 중요한 정보였던걸 알았다....





자연적인 바람이 많은건지 건물풍인건지 몰라도

도시 걸어다닐때도 바람이 엄청분다 ㅋㅋㅋ

샌프란시스코 5월 6월 옷차림으로 치마 같은건 좀 비추임 ㅋㅋㅋㅋ

바람에 날리면 관리하기가 힘들어서 ㅠㅠ

사진에서도 보이지만 사람들보면 날씨가 화장하고 맑은데도 외투가 기본임





특히나 저녁하고 낮에 온도가 많이 차이난다

저녁에는 가을의 쌀쌀함같이 추웠던 샌프란시스코 5월 날씨였다

그리고 야경을 볼 예정이라면 따뜻한 담요도 챙기는게 좋고

소니 카메라를 이용한다면 카메라 배터리가 어는것도 고려해야한다..

2층버스 야경 투어를 타고 다녔는데 바람 많이불고 추워서 그런지

리튬배터리라 얼어서 야경 못찍었음ㅋㅋㅋㅋ






그래도 낮에 돌아다니기에는 너무 덥지도 않고 선선한 날씨라

5월 6월 샌프란시스코 여행이 딱 좋을것 같다

특히 샌프란시스코에 6월에 간다면 꽃도 많이 피어서

더욱 예쁜 롬바드 스트리트나 샌프란시스코를 만날 수 있음!!






한번 정리하자면 샌프란시스코 5월 6월 날씨는

그렇게 덥지 않고 선선하게 딱 좋은데 바람 막을 외투는 챙기는게 좋다

옷차림은 긴팔 반팔을 챙기는것을 추천함!





샌프란시스코는 정말 재미있는 여행지여서

다시 가고 싶은 여행지중에 한곳이다 ㅠㅠ

혹시 간다면 재미있게 이곳저곳 많이 돌아다니는걸 추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