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팁

라스베가스 5월 6월 날씨 및 옷차림, 여행 후기까지!

by aahyeon 2018. 5. 22.
반응형




라스베가스 5월 6월 날씨 옷차림









라스베가스에 5월 6월 여행을 간다면 개인적으로 정말 좋은 날씨에

가는거라고 추천하고 싶은 시즌이다!

날씨가 너무 덥지도 않고 딱 좋아서 라스베가스 도시는 물론

그랜드캐년까지 가기 정말 좋은 날씨인듯 ㅋㅋㅋ

보시다시피 5월에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년에 간 사진인데

정말 쾌청하고 좋았다!




라스베가스 5월 6월 날씨를 검색해보니까

이렇게 해가 아주 쨍함 ㅋㅋㅋ

거기에 기온도 높다...

다행인게 라스베가스는 주변이 사막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습하게 더운게 아니라 건조하게 더웠다

더 덥게 느껴질수도 있지만 습하지 않아서 일단 좋았음






정말 보정을 쨍하게 한게 아니라

원래 날씨가 이랬음 ㅋㅋㅋ

라스베가스 도심에서도 엄청 쨍하게 해가 들어와서 하늘이 엄청 맑고

날씨가 너무너무 좋았다 ㅠㅠ

낮에는 살짝 덥긴한데 그때는 카페나 음식점 가면 될듯!

그리고 비도 종종 오긴한다 그래서 날씨 확인하고 우산 챙기는것도 좋을듯





5월 라스베가스 날씨는 낮에는 덥고 좀 쌀쌀한 편이었음

그래서 쇼핑하거나 구경하거나 할때는 가디건을 준비하긴했다

6월에는 그렇게 차이가 안날것 같기도?

그래도 일단 기온차이는 크니까 가벼운 외투는 준비해가는게 좋을듯

5월 라스베가스 여행을 간다면 옷차림은 가볍게하면서도 긴팔챙기는걸 추천한다




라스베가스의 낮은 사실 좀 조용한 편이고 ㅋㅋㅋ

저녁이 되면 정말 화려한 도시로 바뀐다!

그래서 저녁에도 구경하고 해야하니까

옷을 여러가지로 가지고 가는게 좋을듯 ㅋㅋㅋ



혹시라도 5월 6월 라스베가스 여행을 간다면

옷차림이나 날씨를 잘 체크해서 즐거운 여행을 하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