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여행팁

일본 여행 3박4일 캐리어 사이즈 24인치 추천

by aahyeon 2018. 6. 21.
반응형








일본 여행

2박 3일 3박4일 캐리어 사이즈 추천
















일본 여행 준비하면서 종종 사람들이

캐리어 사이즈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것 같고

여기저기에서도 추천해달라고해서 ㅋㅋㅋ

나의 일본 경험을 토대로 한번 캐리어 사이즈를 정리해보았다!



일단 기본적으로 일본 여행은 2박 3일에서 3박 4일정도 가는데 

쇼핑을 할 생각이라면 무조건 24인치 캐리어를 추천한다

쇼핑을 하지 않고 가볍게 다니는 사람이라면 기내수화물로도

충분히 가능하지만 솔직히 LCC를 타더라도

일본 여행시에는 수화물 추가는 하라고 추천하고 싶음 ㅋㅋㅋ





아마도 일본에서 쇼핑을 하다보면 늘어나서

짐이 진짜 많아질수도 있음

보통 사다보면 돈키호테에서만 10만원은 채우게 되는것 같다

그래서 최대한 24인치로 가져가는걸 정말 추천함





24인치여도 키로수가 넘으면 추가금을 결제하거나

아니면 이렇게 각각 포장해서 들고 탑승해야한다

그래서 일본 2박 3일 혹은 3박 4일 여행시 캐리어랑 큰 쇼퍼백,

또는 가방을 들고 가는것도 좋은 방법인듯!

최근 LCC에서 기내수화물 갯수를 제한하거나 키로수를 측정하기도해서

일본여행 쇼핑이 목적이라면 챙겨가는것도 좋을듯!







또 돈키호테나 기타 브랜드에서 구매시

아무래도 면세제품으로 취급하다보니까

뜯지 못하도록 패키징을 해주는데

뜯지 않는게 원칙이라 부피를 은근 많이 차지하기도 한다

물론 뜯어서 캐리어에 담는 사람들도 있지만

걸릴수도 있기때문에 권장하지는 않음...ㅋㅋㅋㅋ





일본여행 2박 3일 3박 4일이 오로지 쇼핑이 목적이라면

캐리어를 2개 가지고 가는것도 좋다

24인치 캐리어는 위탁수화물로,

20인치 이하로는 기내수화물로 가능하기 때문에

캐리어를 각각 준비해서 가는것도 하나의 방법임!

나도 쇼핑이 목적일때 이렇게 갔는데

돈키호테에서 캐리어에 담아오니까 편리했고

탑승할때도 가방 주렁주렁 달고 다니지 않아도 되니까

그점이 편리하긴했다 ㅋㅋ

물론 캐리어 두개를 케어해야한다는 문제점도 있음...ㅋㅋ






쇼핑을 조금이라도 할 생각이라면

정말정말 넉넉하게 24인치 캐리어를 추천한다

공항에서 수화물 추가하면 KG당 2-4만원까지로

꽤 비싼편이어서 비추함...



일본여행 2박 3일 3박 4일 예정이라면

위탁수화물 추가로 편하게 24인치 캐리어 추천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