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 ㄴ샌프란시스코

샌프란시스코 클램차우더 맛집 포그하버 fog horbor

by aahyeon 2016. 11. 6.
반응형









샌프란시스코 클램차우더 맛집 

포그하버 fog horbor



















내가 진짜 좋아했고 가장 기억에 남고 인생 역대급 클램차우더였던 샌프란시스코 클램차우더 맛집 포그하버 fog horbor!

진짜 여기는 강추오브강추이다

진짜 맛있어서 ㅋㅋ 샌프란시스코 여행을 가면 포그 하버 fog horbor는 꼭 가보라고 하고싶다

물론 다른 음식들보다 클램차우더 자체가 맛있어서 ㅋㅋ 클램차우더만 추천함 ㅋㅋㅋ











샌프란시스코 클램차우더 맛집 포그 하버 fog horbor의 메뉴판

이렇게 다양한 해산물음식을 판매하고 있지만 구글평을 다른 메뉴들은 보니까 쏘쏘한듯..ㅋㅋ

내가 이 포그하버를 찾게 된 이유는 yelp에서도 높았고 트립어드바이저에서도 음식추천이 높아서 가게 되었는데

보니까 다들 굴이나 조개류들을 먹고 있었음!

나는 굴도 안좋아하고 ㅋㅋ 오직 클램차우더를 먹기 위해서 갔기 때문에 클램차우더를 바로 선택했다

근데 더 맛있게 먹기 위해서 게살을 추가했고, 컵이 아니라 빵인 보울을 선택했다

추가 선택해서 먹어서 ㅋㅋ 가격이 조금 오버했음

크랩은 6달러로 추가할 수 있는데 추가를 강력하게 추천한다 ㅋㅋㅋㅋ












포그 하버 fog horbor 평을 보면 뷰가 진짜 좋다고해서 갔는데 확실히 뷰가 대박이었다

freaking amazing!이라고 하더니 정말 뷰가 끝내줬음 ㅋㅋㅋ

이건 창가자리로 해야지 먹을 수 있고 딱히 창가라고 추가차지는 없었다

근데 미국은 종종 외부에서 먹거나 바에서 먹거나 좋은 위치에서 먹으면 추가 차지를 내야하는 경우가 있다












창가였는데 햇살도 좋아서 진짜 사진이 예술적으로 잘나왔다 ㅋㅋㅋ

인생 클램차우더샷이었음 ㅋㅋ

레몬에이드를 시켰는데 내가 생각한 살짝 달달한 레몬에이드가 아니라 엄청 신 ㅋㅋ 그런 레몬에이드였다 ㅜㅜ

차라리 콜라를 시키는게 더 나을듯 ㅋㅋㅋ













그리고 나온 클램차우더!

하 ㅜㅜ 비쥬얼부터가 미쳤다

그리고 위에 크랩들이 추가되어서 나와 엄청 많았다











포그 하버 fog horbor의 인생 클램차우더라 불릴만한 그런 비쥬얼과 맛이었음 ㅠㅠ

사실 빠네처럼 나온다고 해서 빵을 다 먹을 생각으로 보울을 선택했는데

이게 양이 좀 더 많겠지만, 개인적으로 컵에다가 먹었어도 좋았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그리고 모두 다 섞어서 먹는데 진짜 맛있었다 ㅜㅜ

배부르고 따뜻하고 비릿내도 없는데 게살이 계속 씹히는 그런 클램차우더라서 짱짱이었음

사람들이 이 포그하버 fog horbor 클램차우더를 좋다고 이야기하는 이유가 있었다 ㅜㅜ

진짜 맛있었음!

보통 다른 곳, 보딘인가 거기 클램차우더를 많이 드시던데 사실 거기는 좀 짜고 ㅋㅋ

한국인들만 너무가서 나는 이 포그 하버 fog horbor를 샌프란시스코 클램차우더 맛집으로 추천한다

다만 다른 해산물메뉴는 자신이 없음 ㅋㅋㅋㅋㅋㅋ

피어39에 있으니까 혹시 그곳에 간다면 꼭 들르는걸 추천한다!





















반응형